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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DDP 미디어 구축사업 용역 입찰 재공고
추천수
1
등록자
DDP*
분류
입찰공고
등록일
2017-04-12

서울디자인재단공고제2017-73 

 

DDP 미디어 구축사업 용역 입찰 재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사 업 명 : DDP 미디어 구축사업

나. 사업내용 : 제안요청서 참조

다. 사업기간 및 방법 : 계약일로부터 2017년 7월 31일 이내에 계약상대자가 완수

라. 사 업 비 : ₩498,000,000-(부가가치세, 배송비, 현지방문비, 시공비 등 부대비용 일체 포함)

마. 입찰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바. 사업설명회: 제안요청서로 갈음

사. 입찰 공고기간 : 2017년 04월 12일 ~ 2017년 04월 23일 (12일간)

아.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제출

◦ 일시 : 2017년 04월 24일(월) 14:00 ~ 18:00 까지

◦ 장소 : 서울특별시 중구 을지로 281 살림터 3층 DDP 입찰서 제출처

자. 입찰참가등록

◦ 일시 : 2017년 04월 24일(월) 14:00 ~ 18:00 까지

◦ 장소 : 서울특별시 중구 을지로 281 살림터 3층 DDP 입찰서 제출처

※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를 제출 완료한 업체만 입찰참가 등록서류 제출가능


2. 입찰참가자격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시행규칙 제15조에 의한 요건을 갖춘 자

* 공동수급 불가

1)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소정의 자격을 갖추고 다음의 조건을 충족하는 업체

가. 「산업디자인진흥법 시행규칙」제9조에 따라 관할 관청에 신고를 필한 산업디자인 전문 회사(종합디자인 분야)

나. 입찰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에 옥외디스플레이장치 제작설치사업단일 건 1.5억 원 이상 수행 실적이 있는 업체

※ 본 사업은 현재 DDP에서 운영중인 M1위치(제안요청서 참고)의 미디어 보드 1식 리뉴얼 및 이동형 미디어 키오스크 10식을 산출물로 하는 사업이며 제반시스템 및 운영솔루션 일체를 포함하여 구축하여야 함.


3. 낙찰자 결정방법

가.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43조, 제44조

 제안요청서 배부 → 제안서 접수 → 제안 설명 및 평가 → 우선 협상 대상 업체 선정 → 협상실시 → 사업자 선정 및 계약체결

나. 적용규정

-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자치부)

다. 제안서 평가결과는 홈페이지를 통해 평가위원들의 점수를 공개함


4. 입찰참가 등록 신청 구비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소정양식) 1부

나.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다. 법인인감증명서(개인사업자인 경우 인감증명서) 1부

※ 인감도장〔사용인감(사용인감계 첨부)〕지참

라. 법인 등기부등본 1부(개인인 경우 주민등록표 등본)

마. 청렴계약이행서약서(소정양식) 1부

바.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대리인인 경우) 1부

사. 기타 입찰참가자격을 증명하는 서류

※ 사본은 인감(사용인감 사용 시 사용인감)으로 원본대조필하여 제출(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5. 제안서 및 가격제안서 제출 구비서류

가. 입찰참가 공문 1부

나. 제안서 원본 포함 11부

※ 발표 자료는 제안서 제출 시 함께 제출한다.

- 제안서 원본 1부, 평가부본 10부 (PDF 파일 별도제출)

- 원본과 평가부본이 상이한 경우 원본 내용이 우선

※ 원본/사본 표시

- 제안서 및 요약서 수록 파일은 최종 낙찰자에 한해 PDF형식으로 제출한다. 

다. 가격입찰서 1부

- 가격입찰서(본 제안요청서에 명시된 별지서식 8호 및 9호)를 넣고 밀봉 후 대표자 인감 날인하여 제출

라. 정량적 평가 제출자료: 3부

- 참여인력 이력사항, 사업수행실적 확인서,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등 신인도, 가산점 관련 서류

바. 기타 입찰공고서 제출요구 서류

※ 제안서 및 제안요약서 표지에는 원본과 사본을 표시하여야 하며, 원본과 사본이 상이할 경우에는 원본의 내용이 우선함

사. 문의처 : 서울디자인재단 DDP경영단 시설관리팀

- 주 소 : 서울특별시 중구 을지로 281 살림터 3층 DDP 운영사무

 

6. 제안서 평가위원회 개최

가. 일시 및 장소 : 추후 통지

나. 설명시간 : 업체당 30분 내외(제안설명 15분, 질의응답 15분)

다. 설명순서 : 제안서 발표 당일 추첨


7.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입찰보증금은 입찰참가 신청 시 입찰보증금 지급확약을 하여야 하고 낙찰자가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낙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 시에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게 됩니다.

 

8.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제4항, 같은 법 시행규

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9. 청렴계약 이행 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서울특별시 공고 제2012-1814호 (2012.12.20)에 시행한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 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준수하겠다는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입찰에 참가할 수 있으며, 이를 제출하지 않거나 거부하는 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10. 근로자 권리보호 서약서 제출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 권리보호를 위한 근로자 권리보호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근로보호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11. 기타사항

가,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나. 제안서는 입찰시 직접 제출하여야 하며 우편 및 택배 접수는 불가합니다.

다. 제안내용에 대한 확인을 위하여 추가 자료요청 또는 현지실사를 할 수 있으며, 입찰참가자는 이에 응하여야 한다.

라. 제안내용에 대한 확인․검증이 필요한 경우 제안업체에 입증자료를 요구할 수 있으며, 입증자료를 제출하지 못할 경우 불가능한 것으로 판단한다.

마. 제안서 작성 시 본 제안 요청서의 요구조건으로 제시하고 있는 사항들에 대하여 언급이 없거나 관련이 없는 내용 부분들은 그 기능이 없는 것으로 간주한다.

바. 입찰참가자는 제안요청서, 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특수조건, 청렴 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와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 및 입찰관련회계예규 등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사. 제안요청서는 나라장터(국가 종합전자조달,http://www.g2b.go.kr)에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아. 기타 제안서관련 사항은 서울디자인재단 시설관리팀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정낙훈 선임(02-2153-0076 fwnh@seouldesign.or.kr)


2017년 04월 10일

 

재단법인 서울디자인재단 대표이사

 

(게시 요청자: 정낙훈 선임/ 시설관리팀​)

 

 <원순씨 핫라인, 甲의 부당행위 신고센터 운영 안내>

 서울시는 시 산하기관 직원이 입찰 및 계약을 진행하는 과정에서 행사하는 부당행위를 근절하기 위해 아래와 같이「원순씨 핫라인 甲의 부당행위 신고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니 적극 활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접수부서 : 서울특별시 감사담당관 

 2. 신고방법 : 온라인 접수  

   - 서울시 전자민원 응답소 (http://eungdapso.seoul.go.kr) 

    (※ 신고자의 인적사항 등은 감사관 외에는 철저히 비공개 처리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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