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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2017년도 DDP 수시 5차 대관 공고
추천수
0
등록자
DDP*
분류
일반공지
등록일
2017-04-20

서울디자인재단공고제2017-80호 

 

2017년도 DDP 수시 5차 대관 공고 

 

디자인 트렌드가 시작되고 문화가 교류되는 DDP에서 2017년도 수시 대관을 아래와 같이 공고하오니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랍니다.

 

1. 대관시설

가. 위    치 : 서울특별시 중구 을지로 281 DDP

나. 대상 공간

  - 알림터: 알림 1관(2,992㎡), 알림 2관(1,547㎡), 국제회의장(414㎡)

  - 배움터: 디자인둘레길(B2~1F), 디자인전시관(1,216㎡)

  - 살림터: 디자인나눔관(900㎡)

  - 야외 공간: 어울림광장, 디자인거리(장충단로 앞 DDP 전면부)

                       (야외 공간 대관은 전화 문의 후 접수) 

다. 신청 가능 기간

2017년도+DDP+수시+5차+대관+공고

※ 이간수문전시장, 디자인전시관, 갤러리문은 2017년 대관 완료


2. 대관료 안내(부가세 포함 가격, 10:00~21:00 사용 기준, 기준 시간 초과 사용 별도 문의) 

가. 알림터

 대 관 공 간

 용 도

 면 적(m²)

 일 대 관 료

 알림터

알림 1관

 행사 전용관

(용도 제한 없음)

2.992 

19,445,000원 

알림 2관

1,547 

10,059,000원 

국제회의장

414 

2,693,000원 

※ 비즈니스라운지, 고객지원실, VIP대기실은 대관료 별도


나. 배움터 

대 관 공 간

용 도

면 적(m²) 

일 대 관 료

배움터

디자인전시관

전시

1,216 

2,797,000원 

디자인둘레길

전시

996 

1,145,400원 

 

다. 살림터 

대 관 공 간

용 도

면 적(m²) 

일 대 관 료

살림터

디자인나눔관

세미나

 900 

 3,925,000원 

 

라. 야외 공간 및 디자인둘레길: 별도 문의 (02-2153-0065/0098), ddprent@seouldesign.or.kr 

 

3. 대관절차

대관신청

 

 가. 대관신청 및 접수기간

   - 2017년 4월 19일(수) - 2017년 5월 12일(금) 18:00시까지

 나. 접수방법

   - 홈페이지 대관신청 페이지 통해 온라인 접수 (http://www.ddp.or.kr/rent/create?menuId=72)

   - 홈페이지 회원가입 이후 [로그인] - [대관 안내] - [대관신청] 접수

 다. 문의처

   - 월~금(공휴일 휴무) 09:30-17:30 Tel. 02-2153-0065/0098 / E-mail. ddprent@seouldesign.or.kr

 라. 제출서류 

   ①(필수)전시 및 행사 계획서(자유 형식, 제출 내용으로 심의 진행)

   ②(선택)전시 실적, 전시 자료 등 전시 내용 자료

   ③(선택)신청단체 프로필 및 주요경력 소개서

   ④(필수)사업자등록증 또는 고유번호증 사본

 

대관심의

 

 가. 대관심의위원회 개최

   - 2017년 5월 16일(화)  ※내부 상황에 따라 심의 일정 변동 가능

 나. 대관심의위원회 심의 기준

   ● DDP 성격과의 부합성

   ● 콘텐츠 평가(운영 관리 평가・일정 및 장소의 적합성)

   ● 집객효과 및 DDP 브랜딩 제고 효과

   ● 단체(기관) 등의 신뢰도

 다. 감점 내용

   - 과거 대관료 미납, 연체 기업(-10점)

 

승인 안내

 

 가. 심의 결과

   - 전화/Email로 승인 및 미승인 여부 안내 

   - 승인된 업체에 한해 대관승인서 및 견적서 발송

 

대관 계약 및

대관료 납부

 

 가. 계약서 및 계약금 납부

   - 승인서/견적서에 따른 계약서 발송

    ① 승인서 발송 후 30일 이내 계약금(전체 금액의 50%) 납부

    ② 승인서 발송, 계약금 납부 이후 계약서 체결 진행

    ※ 계약금은 전체 대관료의 50%

 나. 대관료 최종 납부

   - 사용일 30일 전까지 잔금 납부(전체 대관료의 50%) 및 원상복구예치금 입금

   ※ 잔금은 계약금을 제외한 대관료 나머지의 50%

   ※ 원상복구예치금은 디자인전시관・알림 1관・알림 2관・국제회의장만 해당

 

전시·행사

진행

 

 가. 답사 및 미팅

   - 행사 전 최소 2-3회 이상 미팅(당일 답사 약속 불가)

   ※ 사전 약속 필수 02-2153-0065/0098

 나. 서류 준비

   - 행사 15일 전, 행사에 관련된 모든 서류(시설 미팅 진행시 안내) 인쇄하여 3부 제출 필수

 다. 설치작업

   - 작업일 하루 전, 일일작업신고서 방문 작성(지하 2층 종합상황실 방문, 평일 16시 마감)

 라. 행사종료

   - 행사 종료 후 90일 이내 원상복구비용 청구 및 원상복구예치금 반환

 

 

4. 신청 제한

  - 행사 내용상 사회적 물의를 일으킬 소지가 있을 경우

  - 행사장 등 시설 및 설비를 심각하게 훼손할 우려가 있거나 시설 유지상 부적절한 경우

  - 특정 종교의 포교, 정치적인 목적의 행사일 경우

 

5. 유의 사항

  - 제출된 서류는 반환되지 않으며, 접수기간 이후 제출된 서류는 무효 처리

  - 기재 사실이 허위로 밝혀질 경우, 대관 승인을 받았더라도 자동 취소됨

  - 과거 대관료 미납, 연체 사실이 있을 경우 대관신청이 제한되거나 감점 적용될 수 있음

  - 대관 규정이 개정될 경우 변경된 대관 규정이 적용될 수 있음

  - 승인 통보 이후 협의를 통해 행사 계획의 일부 내용이 조정될 수 있음

  - 신청 자료가 부실할 경우 대관심의 시 불리할 수 있음

  - 상기 지정된 일자까지 대관 계약금 미 입금 시 자동 취소됨

  - 사용신청(대관신청)을 통해 사용 여부 확정이 되는 것이 아니며, 심의위원회 심의 및 계약 체결을 통해 확정받아야 함 

  - 배움터 디자인전시관의 경우 전시 전용관이며, 단기 행사는 접수하지 않음

  - 대관 장소 청소 및 폐기물처리는 반드시 대관자가 진행해야 하며 행사 예산 계획에 이를 반영해야 함

  - DDP 시설 대관 시 반드시 <동대문디자인플라자 지정등록업체>를 이용해야 함 (지정등록업체 내용은 홈페이지 공지사항 참조, 승인 결과 안내와 함께 안내 예정)

 

6. 기타

  - 대관 가능 기간 : 상단 참조, 전화 문의(02-2153-0065/0098)

  - 대관 가능 일정에 대한 문의 후 수시대관 신청

  - 대관 신청 기간은 설치/철수 기간을 포함시킬 것

  - 대관 비용은 10:00~21:00 사용 기준, 기준 시간 초과 사용 시 별도 협의 및 비용 납부 




 (게시 요청자 : 김지현 주임/ 홍보마케팅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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