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공지사항

공지사항

제목
2018년 정기대관 공고
추천수
0
등록자
DDP*
분류
일반공지
등록일
2017-06-14

2018년 정기대관 공고

 

디자인 트렌드가 시작되고 문화가 교류되는 DDP에서 2018년도 정기대관을 아래와 같이 

공고하오니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랍니다.

 

1. 대관시설

가. 위치

서울특별시 중구 을지로 281 DDP 동대문디자인플라자&역사문화공원

나. 대상공간

  - 알림터: 알림1관(2,992㎡), 알림2관(1,547㎡), 국제회의장(414㎡)

  - 배움터: 디자인둘레길(B2~1F), 디자인전시관(1,216㎡)

  - 살림터: 디자인나눔관(900㎡)

  - 야외공간: 어울림광장, 디자인거리(장충단로 앞 DDP 전면부)

              (야외공간 대관은 전화 문의 후 접수)

 

2. 대관료 안내 

대 관 공 간

용 도 

면 적 ㎡

일 대 관 료

(일: 10:00~21:00)

(VAT포함)

알림터

 알림1관

행사전용관

(용도 제한 없음) 

2,992 

19,445,000 원 

 알림2관

1,547 

10,059,000 원 

 국제회의장

414 

2,693,000 원 

 ※ 비즈니스라운지, 고객지원실, VIP대기실은 대관료 별도 

배움터

 디자인전시관

전시전용관

1,216 

2,797,000 원 

 디자인둘레관

전시

996 

1,145,400원 

살림터

 디자인나눔관

세미나

900 

3,925,5000원 

※ 야외공간 및 디자인둘레길: 별도 문의(02-1644-3033), jihyun-k@seouldesign.or.kr  

※ 대관공간 이외 VIP 대기실 등 부대시설의 경우, 별도 대관료 책정되어 있음

※ 일부 행사에 대해 관리비, 에너지 사용료 부과 예정(부과기준은 심의 후 계약과정에서 안내) 

 

3. 대관절차

대관신청

 

 대관신청 및 접수기간

 2017년 6월 14일(수) - 2017년 6월 29일(목) 18:00까지


 접수방법

 홈페이지 대관신청 페이지 이용 온라인 접수 (http://www.ddp.or.kr/rent/create?menuId=72)

 홈페이지 회원가입 이후 [로그인] - [대관 안내] - [대관신청] 접수

 

 제출서류

 ①(필수)전시 및 행사 계획서(자유 형식, 제출 내용으로 심의 진행)

 ②(선택)전시 실적, 전시 자료 등 전시 내용 자료

 ③(선택)신청단체 프로필 및 주요경력 소개서

 ④(필수)사업자등록증 또는 고유번호증 사본

 

대관심의

 

 대관심의위원회 개최

 2017년 7월 4일(화) 예정

 

 대관심의위원회 심의 기준

 ● DDP 성격과의 부합성

 ● 콘텐츠평가(운영관리 평가・일정 및 장소의 적합성)

 ● 집객효과 및 DDP브랜딩 제고 효과

 ● 단체(기관)등의 신뢰도

 

 감점내용

 과거 대관료 미납, 연체 기업(-10점)

 

승인안내

 

 심의 결과 통보 

 전화/Email로 승인 및 미승인 여부 안내

 승인된 업체에 한하여 대관승인서 및 견적서 발송

 

대관 계약 및 대관료 납부 

 

 계약서 및 계약금 납부

 ① 승인서 및 견적서 발송 

 ② 승인서 발송 후 30일 이내 계약금 납부 및 계약서 체결

 ※ 계약금은 전체 대관료의 50%

 

 대관료 최종 납부

 사용일 30일전까지 잔금 납부(전체 대관료의 50%) 및 원상복구예치금 입금

 

 대관 진행 주요 절차

 

 답사 및 미팅

 행사 전 최소 2-3회 이상 미팅 ※사전예약(02-1644-3033)

 

 서류준비

 행사 15일 전, 행사에 관련된 모든 서류(시설 미팅 진행시 안내) 제출 

 

 설치작업

 작업일 하루 전, 일일작업신고서 방문 작성


 행사종료

 행사 종료 후 90일 이내 원상복구비용 청구 및 원상복구예치금 반환

 

 

 

4. 대관 신청 가능 기간 

대 관 시 설

‘18년도 대관 신청 가능 기간

알림터

알림1관

‘3.5-3.28 / 9.9-9.21 / 10.8-10.31’를 제외한 기간

알림2관

‘3.5-3.28 / 9.9-9.21 / 10.8-10.31’를 제외한 기간

국제회의장

‘3.5-3.28 / 9.9-9.21 / 10.8-10.31’를 제외한 기간

배움터

디자인전시관

전 기간 가능 

디자인둘레길

‘3.5-3.28 / 9.9-9.21 / 10.8-10.31’를 제외한 기간

살림터

디자인나눔관

전 기간 가능 

야외공간(디자인거리, 어울림광장)

‘3.5-3.28 / 9.9-9.21 / 10.8-10.31’를 제외한 기간

 

 

5. 신청 제한

  - 행사 내용상 사회적 물의를 일으킬 소지가 있을 경우

  - 행사장 등 시설 및 설비를 심각하게 훼손할 우려가 있거나 시설 유지상 부적절한 경우

  - 특정 종교의 포교, 정치적인 목적의 행사일 경우

 

6. 유의 사항

  - 제출된 서류는 반환되지 않습니다.

  - 기재 사실이 허위로 밝혀질 경우, 대관 승인을 받았더라도 자동 취소됩니다.

  - 과거 대관료 미납, 연체 사실이 있을 경우 감점될 수 있습니다.

  - 대관 규정이 개정될 경우 변경된 대관 규정이 적용될 수 있습니다.

  - 승인 통보 이후 협의를 통해 행사 계획의 일부 내용이 조정될 수 있습니다.

  - 신청 자료가 부실할 경우 대관심의 시 불리할 수 있습니다.

  - 대관 계약금 미 입금 시 자동 취소됩니다.

  - 신청을 통해 대관이 확정 되는 것이 아니며, 심의 및 계약 체결을 통해 사용이 확정됩니다. 

  - 배움터 디자인전시관의 경우 전시 전용관이며, 단기 행사는 접수하지 않습니다.

  - 대관 장소 청소 및 폐기물은 대관자가 처리해야 합니다.

  - 대관 신청 기간에 설치/철수 기간을 포함시켜야 합니다.

  - 시설 대관 시 <동대문디자인플라자 지정등록업체>를 이용해야 합니다.

    (지정등록업체 내용은 홈페이지 공지사항 참조)

 

7. 문의

  - 홈페이지: http://www.ddp.or.kr (대관 공지사항참조)

  - 주소: 서울시 중구 을지로 281 살림터 3층 DDP 운영사무실(04566)

  - 전화: 02-1644-3033

  - 이메일: jihyun-k@seouldesign.or.kr

 

(게시요청자 : 김재진 선임/ 홍보마케팅팀)


목록
상단으로
공유하기
http://www.ddp.or.kr/board/1170/post/1573/detail?menuId=75&boardCateId=1
URL 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