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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입찰공고] 동대문문화 조성사업 파일럿프로젝트_ ‘디디피스타일마켓2017’시범사업 용역 사업 시행 입찰 공고
추천수
0
등록자
DDP*
분류
입찰공고
등록일
2017-06-30

서울디자인재단공고제2017-140호

 

「동대문문화 조성사업 파일럿프로젝트_ ‘디디피스타일마켓2017’시범사업」

용 역 사 업 시 행  입 찰 공 고

 

재단법인 서울디자인재단에서는「동대문문화 조성사업 파일럿프로젝트_‘디디피스타일마켓2017’ 시범사업」용역을 수행할 수 있는 기업 또는 기관을 선정하고자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1) 입찰건명 : 동대문문화 조성사업 파일럿프로젝트 _ ‘디디피스타일마켓2017 시범사업

2) 계약기간 : 계약일로부터 2017.10.31.까지

3) 소요예산 : 금 일억칠천오백만원정(₩175,000,000) - VAT포함

4)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

5) 계약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

6) 사업내용 : 제안요청서 참조

 

2. 추진일정

1) 공고기간 : 2017. 6. 30(금) ~ 7. 10(월)/11일(긴급)

2) 접 수 일 : 2017. 7. 11(화) 10:00부터 ~ 16:00까지(※시간엄수)

   - 접수처 : DDP 살림터 3층 (디자인나눔관 DDP 운영사무실 디자인사업팀)

3) 제안서심사 : 2017. 7. 13(목) (※예정, 제안서 접수 시 확정하여 전달)

4) 선정발표 : 2017. 7. 13(목) (※예정)

  - 제안서 평가결과는 제안서 평가위원회 개최 후 평가위원별 평가점수를 서울디자인재단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 

 

3. 입찰 참가자격

1)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결격사유가 없으며,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 제한을 받지 아니하고 사업등록을 필한 업체 또는 기관으로서 다음 조건을 충족하는 자

  가. 공고일 기준 최근 10년 이내 단일 건으로 패션 및 문화예술관련 유사행사 운영용역 5천만원(VAT포함)이상의 실적을 가진 업체

      ※ 발주처의 확인이 되는 실적증명서만 인정하며, 세금계산서, 계약서 등은 실적으로 인정하지 않음

  나.「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위한 중소기업자로서 중소기업청 고시 제2014-347호「중·소기업·소상공인 및장애인기업 확인요령」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확인서를 소지한 자

  다.「중소기업제품구매촉진및판로지원에관한법률 제9조에 의한 해당 품목(80141990 기타행사기획 및 대행서비스/90151802 전시회기획 및 대행서비스)에 대한 직접생산확인서를 소지한자 

      ※ <중기업․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직접생산확인서>는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 이전에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되어야 합니다.

2) 공동도급(공동이행)으로도 입찰에 참여할 수 있으며, 공동수급체 구성원은 사업운영의 효율을 위하여 3개 업체 이내, 구성원별 계약참여 최소지분율은 5% 이상이어야 하고, 공동수급체 구성원은 입찰참가자격을 충족하여야 함. 

     ※ 공동수급표준협정서를 반드시 제출하고 협정서에 주 사업자를 명시하여야 함. 낙찰자로 결정된 이후에는 공동수급체 구성원을 변경할 수 없으며, 구성원의 경우 당해 용역의 타 공동수급체의 구성원으로 참여할 수 없음 

 

4. 낙찰자 결정방법

1) 입찰 참가자로부터 제안서를 제출받아 ‘지방자치단체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에 따라 제안서 평가를 통해 협상적격자 및 협상순위를 결정하고, 협상절차를 통해 낙찰자를 결정함

2) 입찰방식 : 제한경쟁입찰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43조, 제44조 의거

3) 사업자(낙찰자 선정방식) : 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

   - 입찰참가자격 확인 후 제안서를 접수받아 관련분야 전문가로 구성된 평가위원회에서 제안서 평가 및 가격 평가를 병행실시 한 후 협상대상자를 선정

   - 「지방자치단체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 준용

 

5. 과업 내용

- 세부 내용은 별첨 ‘제안요청서’ 참조


6. 입찰참가 등록 신청 및 구비서류

- 세부 내용은 별첨 ‘제안요청서’ 참조

 

7.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제출 구비서류 

- 세부 내용은 별첨 ‘제안요청서’ 참조

 

8. 입찰무효에 관한 사항

1)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제4항, 동법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하여 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지 아니한 입찰은 무효 처리됨. 

 

9. 청렴계약이행 준수

1)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서울특별시공고 제2000-465호(2000.7.15)에 의거, 2001년 8월 1일 변경 시행한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준수하겠다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하고, 서울디자인재단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교부 받아야 입찰에 참가할 수 있으며, 이를 제출하지 않거나 거부하는 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10. 기타사항

1)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2) 제안서는 대표자(주사업자) 인감이 날인된 공문과 함께 제출되어야 합니다.

3) 입찰참가자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와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 및 입찰관련회계예규 등 모든 사항을 충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4) 서울디자인재단 홈페이지 (http://seouldesign.or.kr) 또는 나라장터 (국가종합전자조달, http://www.g2b.go.kr)에서 제안요청서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5) 기타 문의사항은 서울디자인재단 디자인사업팀 (☎02-2153-0078)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17년 6월


재단법인 서울디자인재단 대표이사

 

(게시 요청자 : 정효순 선임/ 디자인사업팀)

 

 

 <원순씨 핫라인, 甲의 부당행위 신고센터 운영 안내>

 

 서울시는 시 산하기관 직원이 입찰 및 계약을 진행하는 과정에서 행사하는 부당행위를 근절하기 위해 아래와 같이「원순씨 핫라인 甲의 부당행위 신고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니 적극 활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접수부서 : 서울특별시 감사담당관

 2. 신고방법 : 온라인 접수 

 

   - 서울시 전자민원 응답소 (http://eungdapso.seoul.go.kr)

    (※ 신고자의 인적사항 등은 감사관 외에는 철저히 비공개 처리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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