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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입찰공고] 17~18년 서울디자인재단 정보시스템 통합 운영 및 유지관리 사업 입찰공고
추천수
1
등록자
DDP*
분류
입찰공고
등록일
2017-07-04

서울디자인재단공고제2017-156호


용역사업시행 입찰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① 사 업 명 : 17~18년 서울디자인재단 정보시스템 통합 운영 및 유지관리 사업

  ② 사업기간 : 계약일로부터 16개월

  ③ 사업내용 : 제안요청서 참조

  ④ 사 업 비 : 일금구억칠천일백팔십이만팔천원정 (₩971,828,000 VAT포함)

  ⑤ 사업설명회 : 제안서요청서로 갈음

  ⑥ 입찰참가등록(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제출)

    ◦ 일시 : 2017.07.24.(월) 10:00 ~ 15:00 까지

    ◦ 장소 : 서울특별시 중구 을지로 281 살림터 3층 DDP 전산센터

        ※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를 제출 완료한 업체만 입찰참가 등록서류 제출가능

  ⑦ 공고기간: 2017.07.04.(화) ~ 2017.07.23.(일) 

 

2. 입찰참가자격

  ①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13조(입찰참가자격) 및 동법 시행규칙 14조(입찰참가자격 요건의 증명)에 의한 경쟁 입찰 참가자격이 있는 자로서 아래 조건을 갖추어야 함.

    ◦ 본 사업은「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에 의한「대기업인 소프트웨어사업자가 참여할 수 있는 사업금액의 하한」(미래창조과학부고시)이 적용되는 사업으로 대기업은 입찰에 참여할 수 없음.

        ※ 대기업에 하도급 또는 대기업 직원의 인력파견 형태로도 참여 불가

    ◦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제24조 동법 시행령 제17조에 의거 입찰참가신청 서류 접수마감일 현재 소프트웨어사업자(분야: 컴퓨터관련 서비스사업)신고를 필한 업체

    ◦ 정보통신공사업법 제3조 및 제14조에 의한 정보통신공사업 면허를 소지한 업체

  ② 위 입찰참가 자격조건 업체(공동수급인 경우 부 사업자 포함)로서 제안서 접수마감일 현재 부정당업자로 지정되지 않은 업체

      ※ 입찰자가 계약 체결일 기준 상호출자제한기업 집단에 속하는 회사일 경우 계약 체결 불가 (계약체결일 기준 계약대상자가 상호출자제한기업 집단에 속하는 회사가 되는 경우 차 순위자와 협상)

  ③ 최근 10년 이내 준공된 정보시스템 유지보수 사업의 건당 실적금액(부가세포함) 3억 이상 수주한 업체

    ◦ 인정기간 : 공고일 기준 최근 3년간 완료사업

    ◦ 사업주관기관 실적확인서 또는 SW 산업협회

    ◦ 소프트웨어 사업 이행실적확인서 첨부만 인정

    ◦ 공동수급 : 참여지분율 반영

  ④ 공동수급계약(공동이행방식)이 가능하며, 공동수급업체 구성원 각각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5조 규정에 저촉되지 않아야 하며, 입찰참가자격을 모두 충족하여야 한다.(공동계약운영요령 제9조 제5항 참조)

    ◦ 공동수급체 구성원은 5개 업체 이내로 제한하고, 구성원별 계약참여 최소 지분율은 5%이상이어야 함.

    ◦ 컨소시엄 구성원의 경우 타 컨소시엄에 참여할 수 없음.

    ◦ 낙찰자로 결정된 이후에는 공동수급체 구성원을 변경할 수 없음.

    ◦ 대기업 입찰 참여 가능 사업의 경우라도 매출액이 8천억원 이상인 소프트웨어사업자 간 공동수급체의 참여는 제한됨

  ⑤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제1항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음.

  ⑥ 출자비율이 크며, 요구한 자격을 가장 우수하게 갖춘 업체가 공동수급체 대표자로 선임되어야 하며, 부 사업자들로부터 모든 권한과 책임을 위임받은 사실을 입증하는 서류를 제안서에 첨부하여 제출

 

3. 계약방법 : 제한경쟁입찰 (협상에 의한 계약)

 

4. 낙찰자 결정방법

  ①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43조에 의거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방법 적용  

 

제안요청서 배부 → 제안서 접수 → 제안 설명 및 평가 → 우선 협상 대상 업체 선정 → 협상실시 → 사업자 선정 및 계약체결

 

 

② 적용규정 

    ◦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자치부예규)

    ◦ 「소프트웨어 기술성 평가기준」(미래창조과학부고시)

    ◦ 「행정기관 및 공공기관 정보시스템 구축·운영 지침」(행정자치부고시)

    ◦ 「소프트웨어 기술성 평가기준(미래창조과학부 고시)」 및 「서울디자인재단 정보화사업 제안서 평가방법 세부기준(정보기획담당관-18032, 2012.12.27.)」을 참고

 

5. 입찰참가 등록 신청 구비서류

  ① 입찰참가신청서 1부

  ② 사업자등록증 및 소프트웨어사업자 신고확인서 사본 각 1부

      ※ 원본 대조 필 명기 후 인감날인

  ③ 중소기업확인서 1부

  ④ 법인등기부등본 및 법인인감증명서 각 1부 (개인사업자인 경우 주민등록등본 및 인감증명서 각 1부)

      ※ 인감(사용인감) 지참, 사용인감 사용시 사용인감계 별도 제출

  ⑤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⑥ 공동도급인 경우

    ◦ 공동수급 표준협정서(공동이행방식) 1부

    ◦ 합의각서 1부

    ◦ 공동도급 구성원별 위 ②~⑤의 서류 각 1부

  ⑦ 위임장 또는 재직증명서 1부 (대리인 제출 시)

  ⑧ 기타 입찰참가자격을 증명하는 서류, 입찰공고문 추가명시 서류 등

      ※ 사본은 인감(사용인감 사용 시 사용인감)으로 원본대조필하여 제출(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6. 제안서 및 가격제안서 제출 구비서류

  ① 입찰참가 공문 1부(대표자 인감 날인)

  ② 제안서 원본 포함 11부

      ※ 발표 자료는 제안서 제출 시 함께 제출 

    ◦ 제안서 원본 1부

    ◦ 평가본 및 평가본 요약서 각 10부 (PDF 파일 별도제출)

       - 원본과 평가본이 상이한 경우 원본 내용이 우선

       - 원본/사본 표시

       ※ 제안서 평가본은 표지 및 내용에 회사명, 회사로고 등 회사 식별정보를 제외하고 작성할 것

       - 평가본은 제안서 제출시 pdf파일 제출하며, 제안서 원본은 최종 계약업체에 한하여 차후 pdf파일 제출함

       ※ PDF파일은 ‘행정기관 및 공공기관의 정보시스템 구축 운영지침’ 제31조(제안서 사전배포)에 의거 심사위원들의 심층 검토를 위해 사전배포 될 수 있으니, PDF파일 생성 시 보안설정(복사방지, 출력해상도 조정 등) 등 유의하여 작성

       ※ 제안서에 기술적용계획표 포함 제출 - 행정기관 및 공공기관 정보시스템 구축운영 지침(행정자치부 고시)

  ③ 가격입찰서 및 가격제안서 각 1부

     ※ 제출 시 가격입찰서 및 가격제안서를 넣고 밀봉 후 대표자 인감을 날인하여 제출

  ④ 평가관련 증명서류(별권 제출) 원본 1부 및 사본 2부

    ◦ 주요사업 실적증명 서류

    ◦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신인도 및 가산점 관련 증거 서류

    ◦ 참여인력 증거서류

       - 기술 및 경력 증거서류(소프트웨어 기술자 경력 증명서, 자격증 및 학력 증명, 경력 증명, 건강보험 자격 득실 확인서 등)

       - 재직 증명 서류(건강보험 자격 득실 확인서 등)

  ⑤ 기타 제안에 필요한 서류(제안요청서 참고)

  ⑥ 문의처 : 서울디자인재단 전산정보팀

    ◦ 주 소 : 서울특별시 중구 을지로 281 살림터 3층 DDP 운영사무국 

 

7. 제안서 평가위원회 개최

  ① 일시 및 장소 : 추후 통지

  ② 설명시간 : 업체당 30분 내외(제안설명 20분, 질의응답 10분)

  ③ 설명순서 : 제안서 발표 당일 추첨

  ④ 발 표 자 : 사업총괄책임자(PM)가 직접 발표

 

8.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입찰보증금은 입찰참가 신청 시 입찰보증금 지급확약을 하여야 하고 낙찰자가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낙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 재단에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게 됨.

 

9.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제4항,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함.

 

10. 청렴계약 이행 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서울특별시 공고 제2012-1814호 (2012.12.20)에 시행한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 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준수하겠다는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입찰에 참가할 수 있으며, 이를 제출하지 않거나 거부하는 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11. 근로자 권리보호 서약서 제출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 권리보호를 위한 근로자 권리보호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함. 다만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근로보호 서약서를 제출해야 함.


12. 기타사항 

  ①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② 제안서는 입찰시 직접 제출하여야 하며 우편 및 택배 접수는 불가함.

  ③ 제안내용에 대한 확인을 위하여 추가 자료요청 또는 현지실사를 할 수 있으며, 입찰참가자는 이에 응하여야 함.

  ④ 제안내용에 대한 확인 및 검증이 필요한 경우 제안업체에 입증자료를 요구할 수 있으며, 입증자료를 제출하지 못할 경우 불가능한 것으로 판단함.

  ⑤ 제안서 작성 시 본 제안 요청서의 요구조건으로 제시하고 있는 사항들에 대하여 언급이 없거나 관련이 없는 내용 부분들은 그 기능이 없는 것으로 간주함.

  ⑥ 입찰참가자는 제안요청서, 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특수조건, 청렴 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와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 및 입찰관련회계예규 등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함.

  ⑦ 제안요청서는 서울디자인재단 홈페이지(http://www.seouldesign.or.kr) 또는 DDP 홈페이지(http://www.ddp.or.kr) 또는 서울시홈페이지(http://www.seoul.go.kr) 또는 나라장터(국가 종합전자조달, http://www.g2b.go.kr)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음.

  ⑧ 기타 제안서관련 사항은 서울디자인재단 전산정보팀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김찬란 선임(02-2153-0032)

     - 수 신 : brilliant@seouldesign.or.kr

     - 참 조 : throh@seouldesign.or.kr

 

 

2017년 07월 03일


재단법인 서울디자인재단 대표이사

 

(게시 요청자 : 김찬란 선임/ 전산정보팀)

 

 

 <원순씨 핫라인, 甲의 부당행위 신고센터 운영 안내>

 

 서울시는 시 산하기관 직원이 입찰 및 계약을 진행하는 과정에서 행사하는 부당행위를 근절하기 위해 아래와 같이「원순씨 핫라인 甲의 부당행위 신고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니 적극 활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접수부서 : 서울특별시 감사담당관

 2. 신고방법 : 온라인 접수  

 

   - 서울시 전자민원 응답소 (http://eungdapso.seoul.go.kr)

    (※ 신고자의 인적사항 등은 감사관 외에는 철저히 비공개 처리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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