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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공고] 18년 서울디자인재단 어도비(Adobe) 3년차 라이선스 갱신 구매
추천수
0
등록자
DDP*
분류
입찰공고
등록일
2017-12-01

서울디자인재단 공고 제2017-248호

18년 서울디자인재단 어도비(Adobe) 3년차 라이선스 갱신 구매

 전자공개 수의계약 낙찰자 선정 재공고문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ㅇ 건명 : 18년 서울디자인재단 어도비(Adobe) 3년차 라이선스 갱신 구매

  ㅇ 사업내용(품명 및 수량) : 세부내용은 규격 및 사양서 참조

      ※ 물품규격 등에 대해 의문사항이 있는 경우, 반드시 담당자와 충분히 사전 협의 후 응찰하시기 바랍니다.(미확인으로 인해 발생하는 손실은 전적으로 납품자의 책임입니다.)

  ㅇ 재공고기간 : 2017.11.30.(목) ~ 2017.12.06.(수)(게시일 및 마감일 포함)

  ㅇ 견적서 제출기간 : 2017.12.01.(금) 10:00 ~ 2017.12.06.(수) 10:00

  ㅇ 개찰일자 : 2017.12.06.(수) 11:00

  ㅇ 납품기한 : 계약체결 후 7일이내

     - 라이선스 유지기간 : 검수완료일로 부터 1년

  ㅇ 추정예산 : 49,300천원(VAT 포함)

 

2. 입찰서(견적서)제출 방법 

가. 본 입찰은 총액, 제한적최저가 입니다.

나. 인터넷에 의한 전자입찰 방식이며,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공인정보인증기관에 가입하고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후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 접속하여 투찰하여야 합니다.

 

3. 입찰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입찰참가자격을 갖춘 업체로서, 공고일 현재 공모 대상 과업을 수행할 수 있는 능력이 있는 업체

나.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 제24조에 의한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관련서비스사업) 등록업체로 참여 자격을 갖춘 자

다.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완료한 자

라.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2(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에 의한 소상공인 또는 소기업

    ※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중·소기업·소상공인 및 장애인기업 확인요령(중소기업청 고시 제2014-347호)」에 따라 발행된 확인서로써,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 이전에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되어야 합니다.

마. 낙찰 시 제조사 현지법인에서 인증한 물품공급확약서 및 어도비(Adobe) 제품을 공급할 수 있는 공인 협력업체임을 증명하는 서류를 계약체결 전 지정하는 일시까지 제출하여야 함

 

4.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의거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정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입찰참가자가 2개씩 전자 추첨하여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출 평균한 가격으로 합니다.

    예정가격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따라 지정된 정보처리장치(g2b)에서 자동으로 산출되므로 계약담당자가 관여할 소지가 전혀 발생할 수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나. 예정가격 대비 제출된 견적가격이 낙찰하한율 88%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 순서에 따라「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 <별표1> 결격사유 중 어느 하나에도 해당하지 않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다. 전자입찰 결과 동일가격의 전자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8조에 따른 낙찰자 결정방법(추첨)에 따릅니다.

 

5. 입찰무효에 관한 사항

가.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본 입찰의 무자격자가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할 경우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거 6개월간 서울디자인재단에서 실시하는 수의계약 참가자격이 제한됩니다.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제39조 및 동법률 시행규칙 제42조에 해당하는 경우는 입찰을 무효로 합니다.

   ※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조달청 경쟁입찰 참가자격 등록증의 정보와 법인등기부등본 상의 정보가 정확히 일치하는지의 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신 후 입찰에 참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대표자, 상호, 면허사항 등) 위의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 경쟁입찰 참가자격 등록증을 변경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여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2조에 의하여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 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고,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에는 변경 등록을 하여야 하며, 변경 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가한 자는 지방계약법 시행규칙 제42조 제5호 나목에 의하여 입찰 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다. 1인이 다수인의 공인인증서를 차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한 경우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2조 제4호의 규정에 따라 무효 입찰에 해당됨과 동시에 당해 입찰자(공인인증서 차용자 및 대여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제1항 제8호 또는 제9호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 제재 대상에 해당될 수 있습니다.

 

6. 청렴계약 이행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서울특별시 공고에 의하여 시행한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 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7. 근로자 권리보호 서약서 제출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 권리보호를 위한 근로자 권리보호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근로자 권리보호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근로보호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8. 하자담보책임

가. 하자담보책임기간은 사업종료(검수) 후 1년(단, 제조사 등에서 1년 이상의 하자담보책임기간을 규정한 경우에는 제조사 규정(기준)을 우선 적용)으로 하며, 해당 기간 중 시스템의 하자발생 시 즉시 보완하여야 함.

나. 하자보증 이행으로 발생하는 모든 비용은 계약상대자가 부담(하자보증은 과업의 일부로 부실에 대한 부담은 계약상대자가 부담)함.

다. 하자보수의 범위는 도입 시스템(SW)을 포함하는 전체 시스템으로 함.

    ※ 단순 유지관리, 운영위탁, 컨설팅, 전산감리 등에 관한 부분은 하자보수 범위에서 제외함(서울특별시 예규 713호 서울특별시 용역계약 특수조건 제15조)

라. 계약상대자는 사업종료 시 하자보증이행서를 제출해야 함.

    ※ 하자보수범위를 포함하지 않는 사업의 경우 하자보증이행서 제출 제외 

마. [하자담보책임] 공동수급체가 해산한 후 당해공사에 관하여 하자가 발생하였을 경우에는 연대하여 책임을 진다.

 

9. 기타사항 

가. 견적제출자는 견적제출에 필요한 모든 사항(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포함)에 관하여 견적서제출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본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서울디자인재단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준수하겠다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에 서명하여 계약체결 시 서울디자인재단에 별도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본 사업은 조달청에 등록한 업체가 입찰에 참가할 수 있으며, 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www.g2b.go.kr)의 전자입찰 입찰서 제출 기능을 이용하여 제출해야 하며, 입찰서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제출이 가능합니다.(전자입찰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입찰서 제출을 반드시 확인 바람) 

라. 전자입찰서의 제출마감시간에 장애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가능한 한 마감 1시간 전까지 투찰을 완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마. 기타 문의사항

   - 과업내용 관련 : 전산정보팀(김찬란 선임 ☎ 02-2153-0032)

   - 견적제출 관련 : 경영지원팀(서현교 선임 ☎ 02-2096-0060)

 

2017년 11월


재단법인 서울디자인재단 대표이사

 <원순씨 핫라인, 甲의 부당행위 신고센터 운영 안내>

 

서울시는 시 산하기관 직원이 입찰 및 계약을 진행하는 과정에서 행사하는 부당행위를 근절하기 위해 아래와 같이「원순씨 핫라인 甲의 부당행위 신고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니 적극 활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접수부서 : 서울특별시 감사담당관


2. 신고방법 : 온라인 접수 

   - 서울시 전자민원 응답소 (http://eungdapso.seoul.go.kr) 

   (※ 신고자의 인적사항 등은 감사관 외에는 철저히 비공개 처리됩니다.) 


(게시요청자 : 김찬란 선임/ 전산정보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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