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공지사항

공지사항

제목
[대관공고] 2018년도 DDP 수시 4차 대관 공고
추천수
0
등록자
DDP*
분류
일반공지
등록일
2018-01-10

2018년도 DDP 수시 4차 대관 공고 

 

디자인 트렌드가 시작되고 문화가 교류되는 DDP에서 2018년도 수시 대관을 아래와 같이 공고하오니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랍니다.

 

1. 대관시설

가. 위    치 : 서울특별시 중구 을지로 281 DDP

나. 대상 공간

  - 알림터: 알림 1관(2,992㎡), 알림 2관(1,547㎡), 국제회의장(414㎡)

  - 배움터: 디자인둘레길(B2~1F)

  - 살림터: 디자인나눔관(900㎡) 

  - 야외 공간: 어울림광장, 디자인거리(장충단로 앞 DDP 전면부)

                 (※야외 공간 대관은 전화 문의 후 접수)

다.신청 가능 기간

  - 알림터

 대관시설

대관신청 가능 기간 

 알림터

 알림 1관

 2018년 1월

 24

 2월

 4~19, 25~29

 4월

 16~30

 5월

 1~5, 10, 14,, 18~21, 29~31

 6월

 1~6, 13~30

 7월

 1~4, 7~8, 15~31

 8월

 전일

 9월

 1~4, 22~30

 11월

 13~30

 알림 2관

 12월

 전일

 2018년 1월

 1~12, 28~30

 2월

 4~9, 12~19, 25~28

 5월

 1~8, 10~21, 29~31

 6월

 1~6, 13~30

 7월

 1~8, 15~31

 8월

 1~23, 29

 9월

 4~8, 22~30

 11월

 13~30

 12월

 전일

 국제회의장

 2018년 1월

 1~14, 16~24, 26~30

 2월

 4~28

 3월

 1~4, 31

 4월

 1~10, 13~17, 20~30

 5월

 1~21, 29~31

 6월

 1~6, 13~30

 7월

 1~8, 15~31

 8월

 전일

 9월

 1~8, 22~30

 11월

 13~30

 12월

 전일

※알림터 전관 동시 사용 가능 기간 이하 2018년도 ( 1.1.~1.12./ 2.4.~2.9. 2.12.~2.19./ 2.25.~2.28./ 5.1.~5.5. 5.10. 5.14./ 5.18.~5.21. 5.29.~5.31 /6.1.~6.6. 6.13.~6.30./ 7.1.~7.4. 7.7.~7.8. / 7.15~7.31/ 8.1.~8.23. 8.29./ 9.22.~9.30./ 11.13.~12.31.)

 

- 배움터/ 살림터/ 야외공간

 대관시설

 대관신청 가능 기간

 배움터

 디자인둘레길

(B2~1F)

 2018년 1월

 11~31

 2월

 전일

 3월

 1~4, 29~31

 4월

 전일

 5월

 6월

 7월

 1~19

 8월

 21~31

 9월

 1~8, 22~30

 10월

 1~7

 11월

 1~17

 12월

 17~31

 살림터

 디자인나눔관

 전화 문의

 야외공간

 디자인거리

 전화 문의

 어울림광장

 전화 문의

 

 

2. 대관료 안내 (부가세 포함 가격, 10:00~21:00 사용 기준, 기준 시간 초과 사용 별도 문의)

가. 알림터

 대 관 공 간 

용   도

면   적(㎡)

일 대 관 료

 

 

알림터


 알림 1관

 

행사 전용관

(용도 제한 없음)

 

 2,992 

20,321,000원  

 알림 2관

 1,547 

10,512,000원 

국제회의장

 414

2,815,000원 

 ※ 비즈니스라운지, 고객지원실, VIP대기실은 대관료 별도  

 

나. 배움터  

 대 관 공 간

 용   도 

면   적(㎡)  

 일 대 관 료

 배움터

디자인둘레길 

전시 

996  

1,145,400원  

 

다. 살림터

  대 관 공 간

 용   도 

 면   적(㎡)

  일 대 관 료

 살림터

 디자인나눔관

 세미나

 900

 3,925,000원

 

라. 야외 공간 및 디자인둘레길 : 별도 문의 (1644-3033), look019@seouldesign.or.kr


3. 대관 절차

 대관신청

 대관신청 및 접수기간

  2018년 1월 10일(수) - 2018년 1월 1월 20일(토) 18:00시까지


 접수방법

  홈페이지 대관신청 페이지 통해 온라인 접수

  (http://www.ddp.or.kr/rent/create?menuId=72)

  홈페이지 회원가입 이후 [로그인] - [대관 안내] - [대관신청] 접수


 문의처

  월~금(공휴일 휴무) 09:30-17:30 

  TEL) 1644-3033 / E-mail) arthinker@seouldesign.or.kr 

 

 제출서류

  ①(필수)전시 및 행사 계획서(자유 형식, 제출 내용으로 심의 진행)

  ②(선택)전시 실적, 전시 자료 등 전시 내용 자료

  ③(선택)신청단체 프로필 및 주요경력 소개서

  ④(필수)사업자등록증 또는 고유번호증 사본 

 대관심의

 대관심의위원회 개최 

  2018년 1월 23일(화)  ※ 내부 상황에 따라 심의 일정 변동 가능


 대관심의위원회 심의 기준

   - DDP 성격과의 부합성

   - 콘텐츠 평가(운영 관리 평가・일정 및 장소의 적합성)

   - 집객효과 및 DDP 브랜딩 제고 효과

   - 단체(기관) 등의 신뢰도

 

 감점 내용

   과거 대관료 미납, 연체 기업(-10점) 

 승인 안내

 심의 결과

   - 전화/Email로 승인 및 미승인 여부 안내

   - 승인된 업체에 한해 대관승인서 및 견적서 발송

 대관 계약 및 대관료 납부

 계약서 및 계약금 납부

  승인서/견적서에 따른 계약서 발송

  ① 승인서 발송 후 30일 이내 계약금(대관료의 50%) 납부

  ② 승인서 발송, 계약금 납부 이후 계약서 체결 진행 (지정일까지 미입금시 승인 취소)

 

 대관료 최종 납부

  사용일 30일 전까지 잔금 납부(전체 대관료의 50%) 및 원상복구예치금 입금

  ※ 잔금은 계약금을 제외한 대관료 나머지의 50%

  ※ 원상복구예치금은 디자인전시관・알림 1관・알림 2관・국제회의장만 해당 

전시・행사 진행

 답사 및 미팅

  행사 전 최소 2-3회 이상 미팅 (사전 예약시 답사 가능, 1644-3033)


 서류 준비

  행사 15일 전, 행사에 관련된 모든 서류(시설 미팅 진행시 안내) 인쇄본 제출


 설치작업

  작업일 하루 전, 일일작업신고서 방문 작성(지하 2층 종합상황실 방문, 평일 16시 마감)


 행사종료

  행사 종료 후 90일 이내 원상복구비용 청구 및 원상복구예치금 반환

 

4. 신청 제한

  - 행사 내용상 사회적 물의를 일으킬 소지가 있을 경우

  - 행사장 등 시설 및 설비를 심각하게 훼손할 우려가 있거나 시설 유지상 부적절한 경우

  - 특정 종교의 포교, 정치적인 목적의 행사일 경우

 

5. 유의 사항

  - 제출된 서류는 반환되지 않으며, 접수기간 이후 제출된 서류는 무효 처리됩니다.

  - 기재 사실이 허위로 밝혀질 경우, 대관 승인을 받았더라도 자동 취소됩니다.

  - 과거 대관료 미납, 연체 사실이 있을 경우 대관신청이 제한되거나 감점 적용될 수 있습니다.

  - 대관 규정이 개정될 경우 변경된 대관 규정이 적용될 수 있습니다.

  - 승인 통보 이후 협의를 통해 행사 계획의 일부 내용이 조정될 수 있습니다.

  - 신청 자료가 부실할 경우 대관심의 시 불리할 수 있습니다.

  - 상기 지정된 일자까지 대관 계약금 미 입금 시 자동 취소됩니다.

  - 사용신청(대관신청)을 통해 사용 여부 확정이 되는 것이 아니며, 심의위원회 심의 및 계약 체결을 통해 확정 받아야 합니다.

  - 배움터 디자인전시관의 경우 전시 전용관이며, 단기 행사는 접수하지 않습니다.

  - 대관 장소 청소 및 폐기물처리는 반드시 대관자가 진행해야 하며 행사 예산 계획에 이를 반영해야 합니다.

  - DDP 시설 대관 시 반드시 <동대문디자인플라자 지정등록업체>를 이용해야 합니다.

     (지정등록업체 내용은 홈페이지 공지사항 참조, 승인 결과 안내와 함께 안내 예정)

 

6. 기타

  - 대관 가능 일정에 대한 문의 후 수시대관 신청합니다.

  - 대관 신청 기간은 설치/철수 기간을 포함시켜야 합니다.


(게시요청자 : 박장희 선임/ 홍보마케팅팀​)
목록
상단으로
공유하기
http://www.ddp.or.kr/board/1170/post/4799/detail?menuId=75&boardCateId=1
URL 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