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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DDP 살림터 1층 디자인숍 사용·수익허가 사업자 선정」입찰 공고
추천수
0
등록자
DDP*
분류
입찰공고
등록일
2021-05-28
 서울디자인재단 로고

| 서울디자인재단 공고 제2021-61|


시민 삶이 편안해지는 디자인 도시 서울을 만들기 위해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DDP 살림터 1층 디자인숍


사용·수익허가 사업자 선정입찰 공고


    • 입찰건명       DDP 살림터 1층 디자인숍 사용·수익허가 사업자 선정
    • 임대기간       계약체결일로부터 5년
    • 입찰방법       일반경쟁입찰
    • 공고기간       2021.05.27.()~2021.06.03.()
    • 입찰제출       2021.05.28.() 10:00 ~ 2021.06.03.() 15:00
                      ※ 입찰보증금 납부기간
    • 개찰일시       2021.06.04.() 10:00 ()서울디자인재단 입찰집행관 PC


    서울디자인재단 전경이미지
    발주기관 서울디자인재단 홈페이지 www.seouldesign.or.kr 담당 
    송원용 선임 T.2153-0046

서울디자인재단 제2021- 61

 

DDP 살림터 1층 디자인숍 사용·수익허가 사업자 선정

입찰 공고


재단법인 서울디자인재단은 DDP 살림터 1층 디자인숍 사용·수익허가 사업자를 선정하고자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입찰 목적 :디자인관련 상품 및 콘텐츠를 판매 제공하는 디자인숍사용·수익허가 사업자 선정 공고

. 대상 재산 : 서울시 중구 을지로 281 DDP 살림터 1층 일부 공간

구분

계약면적()

전용면적()

공용면적()

업종

예정가격()

CF1

260

180

80

디자인숍

111,045,000

C2

62.62

44.94

17.68

디자인숍

23,650,000

C5

68.9

49.45

19.45

디자인숍

23,980,000

- 임대면적은 공용면적을 포함한 면적이며 실면적과 다소 상이할 수 있습니다.

- 예정 가격은 1년간 사용료 산정을 위한 기초가격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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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해당 공간은 현장 확인 후 사용 목적(디자인관련 상품 및 콘텐츠를 판매 제공하는 디자인숍)을 고려하신 후 입찰하시기 바랍니다. (사용 목적 외 타 용도로 이용 시 입찰 무효, 식음시설 등 입찰 불가)

- 디자인숍 내부 현장 확인이 필요할 경우 입찰 담당자(02-2153-0046)에게 사전 문의 바랍니다.   


. 입찰 일정

입찰서 제출 및 입찰 보증금 납부기간

개찰일시

개찰장소

입찰서 제출처

2021.05.28. 10:00 ~ 2021.06.03. 15:00

2021.06.04. 10:00

()서울디자인재단 입찰집행관 PC

전자자산처분시스템

(온비드)

. 사용·수익허가 기간

- 사용·수익허가 기간은 계약 체결일로부터 5

, 사용·수익허가 기간은 계약 종료일 이전에 서울시-재단의 관리위탁 기간이 연장되는 경우에 한하며, 그렇지 않은 경우는 202239일로 한다.

사용목적물은 공유재산법의 적용을 받는 행정재산으로 상가건물 임대차 보호법에 의한 임대차 갱신 요구권이 적용되지 않음

- 입점 관련 시설 공사기간은 사용·수익허가 기간에 포함됨

- 내부 인테리어 등 영업 관련 시설은 입점자가 부담하며 계약서, 건축법, 소방법 및 기타 모든 관계 법령에 적합하게 설치해야 함(전기 포함)

- 제소전 화해조서(의무사항 미이행 시 계약 해지 사유가 됨) 체결해야 함

- 낙찰 확정 후 계약은 2주일 이내 진행 예정이며, 영업 시작일은 재단과 협의하여 조정할 수 있음

. 사용료 산정

- 사용료는 최고 입찰가(낙찰가)로 부과함

- 예정 가격은 연간 사용료 산정을 위한 기초 가격으로 예정 가격 이상으로 입찰한 1개 이상의 유효한 입찰이 있는 경우에 최고가격으로 응찰한 자를 낙찰자로 함 (공유재산 및 물품관리법 시행령 제13조 제2)

- 예정 가격은 부가세 포함 가격이며, 관리비(일반관리비+실사용 유틸리티 비용)는 별도 부과함

- 입찰 참가 시 시설물 및 인테리어 설치, 전기 인입 비용 등을 고려하여 입찰하기 바람

- 사용료 외 보증금은 사용료 대비 약 30%이며(계약 종료 후 환급), 보증보험 대체하여 납부 가능

- 연간 사용료는 고정이 아니며 2차년도 이후 사용료는 관련 법에 의해 매 연도별 산정 부과함.

. 입찰 방식 : 일반경쟁입찰, 최고가 낙찰제(예정 가격 이상)

 

2. 입찰 참가 자격 : 다음 조건을 모두 충족하는 자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입찰 참가 자격을 구비하며, 76조에 의한 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 제한을 받지 아니한 자

. 직접 사용할 자로 입찰 조건 및 허가 조건을 수락한 자(전대 불가)

. 한국자산관리공사 전자자산처분시스템 입찰 참가 준수 규칙 제4(입찰 참가자 자격 제한)의 사유에 해당되지 않는 자

. 온비드회원으로 등록하고 공인인증기관에서 발급받은 인증서로 온비드 시스템에 등록을 필한 일반/법인사업자 또는 개인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13조에 의한 유자격자 및 동법 시행령 시행규칙 14(입찰 참가 자격요건의 증명)의 자격을 갖춘 자 또는 동법 시행령 제92(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는 자

이하 관련 법령 검색은 법제처 홈페이지(http://www.moleg.go.kr) 참조

입찰 참가 자격에 결격사유가 있다고 판명될 시에는 즉시 계약 해지


3. 입찰 방법

. 본 입찰은 온비드를 이용한 전자입찰 방식으로 만 진행합니다.(http://www.onbid.co.kr)

. 입찰서의 제출은 온비드 입찰 화면에서 전자 입찰서를 온비드로 송신하는 방법으로 하되, 입찰서의 제출 시간은 입찰서가 온비드 서버에 접수된 시점을 기준으로 합니다.

. 입찰서는 입찰 마감 시간까지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서 제출 후 화면 상 응답 메시지를 확인하는 등의 방법으로 본인의 입찰서가 이상 없이 제출되었음을 직접 확인하셔야 합니다.

. 본 입찰에는 2인 이상의 공동입찰 및 대리입찰은 불가능하며, 한번 제출된 입찰서는 변경 또는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또한 11건의 입찰을 진할 수 있으므로 여러 물건을 동시에 입찰하면 입찰이 무효가 되므로 이점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4.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 입찰보증금(입찰금액의 5/100)은 현금 또는 입금 창구 은행이 발행한 수표로 전자입찰 마감시간까지 온비드입찰 화면에서 입찰자에게 부여된 우리은행보증금 계좌에 납부하여야 하며, 입찰보증금 납부에 따른 수수료는 입찰자가 부담합니다.

. 입찰보증금 납부 시 온비드에서 입찰서 제출 시 명기된 보증금 전액을 한 번에 납부(분할납부 불가) 하여야 하며, 입찰보증금을 창구에서 수표로 입금하는 경우에는 창구은행이 발행한 수표만 입금 가능합니다.

. 다음의 경우 정상적으로 입금 처리가 되지 않는 사항임을 알려드립니다.

- 입찰보증금을 은행 창구에서 입금 창구은행 이외의 타 은행이 발행한 수표로 입금하는 경우

- 입찰보증금액보다 미만으로 입금한 경우

- 입찰보증금을 분할하여 입금하는 경우

전자 입찰서 제출 및 입찰보증금 납부 일시까지 지정계좌에 미입금 시에는 입찰이 무효로 처리됩니다.

 

5.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39조 제4, 동법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하며, “온비드의 회원약관 및 전자자산 처분시스템 입찰 참가자 준수 규칙을 위배한 입찰은 무효 처리됩니다.

. 예정 가격 미만이거나 입찰보증금 한도액 미만으로 입찰한 경우 입찰을 무효로 합니다.

. 개찰 결과 최고가격으로 투찰했을 경우 낙찰 예정자로 결정하며, “낙찰 예정자는 별도의 입찰자 제출서류를 제출하셔야 하며, 제출기한(낙찰 예정자에게 별도 안내)까지 미제출 시에는 입찰은 무효 처리됩니다.

- 사용·수익 사업자 제출 서류

입찰 참가 신청서 1

사용 인감계 1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 1

근로자 권리 보호 이행 서약서 1

회사 소개 및 운영 안 1<자유 양식>

사업자등록증. 법인등기부등본(법인인 경우)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인 경우) 1

. 최고가 입찰을 하였으나 입찰자 제출 서류를 통해 사용·수익 허가 목적(디자인관련 상품 및 콘텐츠를 판매 제공하는 디자인숍)과 업종에 부합하지 않는 경우, 입회 검사 시 입찰 무효가 될 수 있습니다. 입회 검사 시 사업자 등록증 및 사용 업종, 운영 안 등 확인합니다.

. 사용·수익 사업자 제출 서류를 통해 입찰의 무효 및 결격 사유가 없는 경우 최종 낙찰자로 선정됩니다.

 

6. 입찰의 연기 또는 취소

온비드전산장애로 인하여 예정된 입찰 진행이 어려운 경우 입찰집행관은 입찰을 연기 또는 취소할 수 있으며, 이 경우의 공고는 온비드상의(입찰공고, 연기공고, 취소공고) 게재에 의합니다.

 

7. 계약 체결 및 대금 납부 방법

. 최종 낙찰자로 결정된 이후 정당한 사유 없이 낙찰 일로부터 30일 이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그 낙찰을 무효로 하고 입찰보증금은 ()서울디자인재단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 제재 등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 외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이후 입점 상담 및 서류 검토 과정에서 입찰이 무효가 될 시에는 어떠한 경우라도 입찰보증금은 반환되지 않습니다.

. 낙찰자는 계약 체결 시 보증금과 지급보증금을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하며, 사용료는 낙찰 사용료를 기준으로 하여 연납분(12개월)을 일시에 납부하여야 합니다. , 분할 납부를 희망할 시에는 연납분에 대한 COFIX 기준 이자를 선납하여야 합니다.

. 낙찰자의 입찰보증금은 계약 체결 시, 계약보증금으로 대체되고 잔액은 계약 체결 전까지 납부하시면 됩니다.

. 낙찰자는 계약 체결 시에 명도 시 원상 회복에 대한 이행을 증명하기 하여 서울보증보험()에서 발행하는 이행지급보증보험에 가입하여야 하며, 이에 대한 증빙 자료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8. 청렴계약 이행 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 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최종 낙찰자로 선정되면 서울디자인재단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를 교부받아 서명하여 계약 체결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9. 기타 사항

. 입찰에 부치는 사항에 대하여 현장답사를 실시하고 신청하기 바라며, 낙찰자는 사용·수익허가 관련 관계 법규와 제반 규정, 사용·수익허가 조건, 현장 상황, 관계 도면 확인, 내부 공사 범위 등 입찰 공고의 내용에 관련한 모든 조건을 숙지·확인하여야 하며 ()서울디자인재단에서는 입찰자가 숙지·확인하지 못한 사항에 대하여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관련 서류 미제출로 인한 책임은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 입찰조건, 사용·수익허가 조항 및 일정은 일부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사항에 대하여는 온비드를 통해 사전 공지됩니다.

. 낙찰자는 타인에게 동 권리를 양도·양수·전대할 수 없으며, 어떠한 명목으로든 제3자에게 권리금, 영업료, 필요비 등을 청구·주장할 수 없습니다.

. 낙찰자는 향후 사용·수익허가 해지 사유 발생 시, 사용인이 설치한 시설물 등의 명도 및 원상복구와 권리금, 유익비, 필요비, 영업비 등을 청구하지 않는다는 내용의 제소전 화해조서를 체결해야 합니다.

. 향후 환경 변화에 따라 낙찰자와 유사한 업종이 유치될 수 있다는 점을 유의하여야 하며 이로 인한 업종 및 판매 품목 중복 등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 입찰공고, 입찰 결과, 낙찰자 결정 등 문의사항은 아래 입찰안내를 참고 바랍니.

- 한국자산관리공사 전자자산 처분시스템 온비드이용

· 홈페이지 (http://www.onbid.co.kr), “온비드콜센터 1588-5321

- 입찰에 관한 진행사항 안내(“온비드http://www.onbid.co.kr)

· 입찰서 제출 여부 : 인터넷 입찰장/나의 입찰 물건/입찰 진행 중/입찰 상세정

· 입찰결과 : 나의 온비드/입찰 내역

- 입찰에 관한 문의

· 서울디자인재단 임대대관팀 송 원 용 선임 (02-2153-0046)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1527 


서울디자인재단


<서울시 핫라인, 의 부당행위 신고센터 운영 안내>

 

서울시는 직원이 입찰 및 계약을 진행하는 과정에서 행사하는 부당행위를 근절하기 위해 아래와 같이서울시 핫라인 의 부당행위 신고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니 적극 활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접수부서 : 서울특별시 감사담당관

 

2. 신고방법 : 온라인 접수

- 서울시 전자민원 응답소 (http://eungdapso.seoul.go.kr)

(신고자의 인적사항 등은 감사관 외에는 철저히 비공개 처리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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