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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2021 휴먼시티디자인어워드」기획 및 운영 사업
추천수
0
등록자
DDP*
분류
입찰공고
등록일
2021-08-24
 서울디자인재단 로고

| 서울디자인재단 공고 제2021-101|


시민 삶이 편안해지는 디자인 도시 서울을 만들기 위해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1 휴먼시티디자인어워드」기획 및 운영 사업

    • 입찰건명       「2021 휴먼시티디자인인어워드」기획 및 운영 사업
    • 계약기간       계약일로부터 2022년 4월 15일까지
    • 소요예산       일금삼억구천만원정(\390,000천원, VAT포함)
    • 입찰방법       제한경쟁입찰
    • 공고기간       ’21. 8. 24(화)~9. 14(화)
    • 제안서 및 신청서류 제출       ’21. 9. 14.(화) 10:00~15:00 ※방문접수
    • 제안서평가     ’21. 9. 17.(금) ※일시 변경 가능
    • 결과발표       ’21. 9. 23.(목) ※일시 변경 가능

    ※ 서울디자인재단 홈페이지 결과 게시 예정


    서울디자인재단 전경이미지
    발주기관 서울디자인재단 홈페이지 www.seouldesign.or.kr 담당 김혜수 선임 T.2096-0132


서울디자인재단 제2021-101호

용 역 입 찰 공 고


(협상에 의한 계약)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용 역 명 : 2021 휴먼시티디자인인어워드기획 및 운영 사업

. 용역기간 : 계약일로부터 ~ 2022. 4. 15

. 용 역 비 : 일금삼억구천만원정(\390,000천원)/부가세포함

본 과업은 코로나19등으로 인해 사업규모, 기간, 과업 등이 변경 될 수 있습니다.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10%)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함.

. 과업내용 : ‘제안요청서참조

. 공고기간 : ’21. 8. 24.()~9. 14.()

바. 입찰참가등록 (전자입찰)

- 일 시 : 2021. 9. 6.() 10:00 ~ 9. 14.() 15:00

- 장 소 : G2B (나라장터, 국가조달전자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은 2021. 9. 13.() 18:00까지 완료하여야 합니다.

G2B 입찰금액과 서울디자인재단 7층 접수처에 방문 제출하는 가격제안서의 금액은 동일하여야 하며, 만약 불일치하는 경우 전자로 투찰한 입찰가격을 인정합니다.

G2B를 통한 전자입찰에 응하지 않은 경우 무효 처리합니다.

.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제출 (방문접수)

- 일 시 : 2021. 9. 14.() 10:00 부터 ~ 15:00까지(시간엄수)

- 장 소 : 서울디자인재단 7층 디자인연구팀 김혜수 선임 (02-2096-0132)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283 서울디자인지원센터 7)

. 제안서 평가위원회 개최 (추후 일정 및 장소 변경 시 발주부서에서 개별통보)

1) 일 시 : 2021. 9. 17.() 14:00 ~

2) 장 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283 서울디자인지원센터 9층 회의실

 

2. 입찰참가자격 : 다음 조건을 모두 충족하는 자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의 규정에 따라 자격요건을 구비하고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된 업체여야 하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미 등록업체는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 규정에 따라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까지 등록 하여야 한다<문의처 : 조달청 전자 조달센터(1588-0800)>

. 다음 모든 제한 항목을 충족하는 자이어야 합니다.

1) 공고일 전일 기준 최근 10년 이내 단일 건으로 8천만원 이상의 디자인 또는 문화예술 관련 온라인 국제 행사 기획 및 운영의 실적이 있는 자

디자인 또는 문화예술 관련 온라인 국제 행사 기획 및 운영 용역 : 디자인 또는 문화예술 관련 분야의 국제적인 공모전, 시상식, 컨퍼런스, 심포지엄 등의 온라인 행사운영에 해당함으로 행사 홍보물 제작, 전시 등의 단일 건은 제외

발주처의 확인이 되는 실적증명서만 실적으로 인정. 세금계산서 등은 실적 인정하지 않음. (, 민간거래 실적증명의 경우 1)실적증명서, 2)계약서, 3)전자세금계산서 사본 제출 필수)

필요시, 참가자격 해당 실적이 본 사업과 유사 실적임을 확인 할 수 있는 부가적 서류 제출 (계약서 또는 과업지시서 등)

2)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반드시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관광진흥법3조에 의한 국제회의기획업(업종코드:5720)으로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업체

관광사업등록증 (국제회의기획업) 제출로 증빙하여야 함.

3) 해당 입찰은 중소기업자간 경쟁제품으로서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2조에 의한 중소기업자로서, 중소벤처기업부 고시 ·소기업 소상공인 및 장애인기업 확인요령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확인서와 직접생산확인서를 소지한 업체세부품명 :기타행사기획및대행서비(8014199001)

<중기업·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직접생산확인서>는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 이전에 발급된 것으로 유효 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 (http://www.smpp.go.kr)에서 확인되어야 함

. 본 사업은 단독 입찰 또는 공동수급방식(공동이행)을 허용하며, 공동수급을 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공동수급협정서를 입찰참가 신청서류 제출 시 함께 제출하여야 함.

1) 공동계약 시 반드시 주계약자(대표사)를 명시하여야 함

2) 공동수급 구성원 수는 대표사 포함 3개 이내로 구성하며, 구성원별 계약참여 최소지분율은 5%이상으로 하여야 함.

3) 공동수급체를 입찰 전에 구성하여야 하고 낙찰자로 결정된 이후에는 공동수급체 구성원을 변경할 수 없으며, 공동수급체의 구성원은 동일한 입찰·계약의 다른 공동수급체에 중복적으로 참가할 수 없음

4) 지방 계약법 제29조 제2항에 따라 공동수급체를 구성하는 경우 해당 지역 업체와 그 외 지역 업체 간에는 독점규제 및 공정 거래에 관한 법률에 따른 계열회사 (상호출자제한 기업집단 소속 계열회사)가 아니어야 함

5) 공동수급 비율이 높은 업체를 대표사로 하고 입찰참가등록 시 공동수급협정서 및 합의각서를 제출하여 대표사가 계약권과 대표권을 행사하도록 하여야 함.

6) 공동이행시, 모든 구성원 필수 신고, 면허를 모두 충족하여야 함(실적은 어느 하나의 구성원만 충족하여도 가능)

7) 공동수급협정서 제출일 현재 부도파산해산영업정지 등의 상태에 있는 업체는 공동수급체를 구성할 수 없습니다.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31조 및 동법 시행령 제92(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은 업체이어야 합니다.

.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제1항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된 업체이어야 하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미등록 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에 의거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하여야 합니다. [문의처 : 조달청 전자조달콜센터 (1588-0800)]

. 입찰참가 수수료는 없습니다.

  

3. 계약방법 : 제한경쟁입찰

 

4. 낙찰자 결정 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입찰참가자로부터 제안서를 제출 받아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43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5장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기준에 따라 제안서평가위원회를 구성·평가하여 평가결과에 따라 우선협상대상자를 선정하고 협상 절차를 통하여 낙찰자를 결정함

 

5. 공동수급협정서 제출

. 공동수급협정서 제출기한

- 일 시 : 2021. 9. 13.() 18:00

- 장 소 : G2B (나라장터, 국가조달전자시스템)

제안서 제출 시 공동수급협정서를 수기로도 제출하여야 함

. 공동수급협정서는 반드시 국가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국가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9조에 따라 제출하여야 합니다.

. 대표업체의 승인은 입찰서 제출 전에 이루어져야 하며 입찰서를 먼저 제출하였을 경우에는 대표업체 단독입찰로 간주되고, 공동수급협정서 제출 또는 승인은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 대표자는 국가전자조달시스템의 전자문서함에서 공동수급협정서 제출여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6.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등 제출 구비서류(방문제출)

. 입찰참가 등록 구비 서류

입찰참가 공문 1(대표자 인감 날인)

입찰참가신청서 1

사업자등록증 사본 1(원본과 상위없음 명기 후 인감 날인)

법인등기부등본 및 인감증명서 1(개인사업자인 경우 주민등록등본 및 인감증명서 각 1) : 인감(사용인감)지참, 사용인감 사용 시 사용인감계 별도 제출

참가자격에 해당하는 신고확인서(등록증) 사본 1부씩

- 나라장터등록증 / 실적증명서 사본 각 1(원본대조필 명기 후 인감날인)

실적증명서 (공고일 전일 기준 최근 10년 이내 단일 건으로 해당 사업 유사 실적 금액 8천만원 이상(VAT포함))

- 국제회의기획업등록증 사본 1

- 중소기업확인서 1

- 직접생산확인서 1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

근로자권리보호이행서약서 1

공동수급인 경우(공동이행 또는 분담이행)

- 공동수급협정서 1부 및 합의각서 1

- 공동수급 구성원별 위 ~의 서류 각 1

공동수급협정서에 공동수급체의 구성원 비율을 기재할 것

재직증명서 1(, 대리인 제출 시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각 1)

사용인감계 1

입찰보증금 지급각서 1

보안서약서 1

조달청 입찰참가자격등록서류 1

가격제안서 1(세부산출내역 포함, 밀봉 후 날인)

전자입찰 등록 금액과 동일하여야 함.

. 서류심사 제안서 제출 서류 작성방식 등 세부내용은 제안요청서 참조

사업수행능력 평가 서류

- 제안업체 일반현황

- 참가기업 유사분야 실적증명서

발주처의 확인이 되는 실적증명서만 인정하며, 세금계산서, 계약서 등은 실적으로 인정하지 않음

- 참여인력 경력상태 집계표 및 참여인력 이력서와 경력증빙 서류

기술 및 경력 상태에 대한 증빙서류가 첨부되지 않은 참여인력은 평가에서 제외함

사업장 소속 확인 증빙 서류 : 4대 보험 가입사실 확인서

참여인력별 개별 학력 및 경력증빙 서류 증빙 서류

(학력(기술) 인정 증빙 : 최종학력증명서, 기술자격증)

(경력 인정 증빙 : 4대 보험 가입사실 확인서 또는 국민연금가입자 가입증명서)

- 제안업체 경영상태 서류 (기업신용평가 등급확인서)

- 가산점 대상 증빙 서류

사업제안서 10

- 제안서 원본 1

- 평가본 9

표지는 반드시 서울디자인재단 양식을 사용해야 함(서식 제3호 참고)

원본은 대표자의 인감이 날인되어 있어야 함. 날인이 없는 경 우 제안으로 인정하지 않음, 사본은 날인 하지 않음

사본에 업체 명, 참여자 성함, 참여기업 로고 등 특정 업체를 알 수 있는 표식은 제안으로 인정하지 않으며, 발주사에서 임의로 삭제

제안서와 발표자료(PT)수록 USB 1

 

7. 제안서 평가위원회 개최 세부사항은 제안요청서 참조

. 일시 및 장소 : 2021. 9. 17.() 14:00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283 서울디자인지원센터 9층 회의실 (일정 및 장소 변경 시 발주부서에서 개별통보)

. 설명시간 : 업체당 20분 내외 (제안설명 15, 질의응답 5)

. 설명순서 : 제안서 접수일 현장에서 추첨 타 업체 방청 불가

. 발 표 자 : 대표자가 직접 발표 (배석인원은 발표자포함 3인 이내)

. 결 과 : 서울디자인재단 홈페이지 게시 예정

 

8.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입찰보증금은 입찰참가신청서식에 따라 납부확약 내용이 명기된 입찰보증금 지급각서 제출로 갈음하며,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관련 법령에 따라 낙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 시에 납부(귀속)해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제한처분을 받게 됩니다.

 

9.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제4, 동법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하며, 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지 아니한 입찰은 무효처리 됩니다.

 

10. 청렴계약이행 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서울특별시 공고에 의하여 시행한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 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11.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서약서 제출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권리보호를 위한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 계약상대자는 근로기준법 제43조에 의거 소속 근로자에게 적기에 임금을 지급해야 하며, 매월 발주부서에 임금 지급내역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만일 서약서 내용을 위반한 사실이 발견될 경우, 근로기준법 등 관계법령에 따라 소관 고용노동청에 통보조치 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12. 계약연장 가능 유무

본 용역 과업이행 중 과업 내용의 변경(추가업무 및 특별업무 수행, 용역공정계획의 변경, 특정 용역항목의 삭제 또는 감소 등)이 발생하는 경우 발주처와 계약상대자는 상호합의에 의해 계약기간을 연장 또는 단축하는 변경계약을 체결할 수 있고, 이 경우 계약상대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14장 용역계약 일반조건에 따라 발주처에 계약금액 조정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13. 기타사항

. 제안서는 입찰 시 직접 제출하여야 하며 우편접수는 불가합니다.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 제안서는 대표자 인감이 날인된 공문과 함께 제출되어야 합니다.

. 입찰참가자는 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특수조건,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와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 및 입찰관련 회계예규 등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 계약 관련 자료는 서울디자인재단 홈페이지(http://www.seouldesign.or.kr) 새소식 입찰정보에 게시된 해당 건으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또는 나라장터 입찰공고 첨부파일), 입찰 결과에 대한 정보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입찰정보(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사업안내 및 제출서류에 대한 세부적인 내용이 수록된 제안요청서는 위와 동일한 경로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참가에 따른 비용 일체는 입찰자가 부담합니다.

. 낙찰자는 계약 체결 시 전자계약으로 계약체결 할 예정이오니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에 관련서류를 등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 장애로 인하여 예정된 입찰 집행이 어려운 경우 입찰을 취소 및 연기할 수 있으며, 연기의 공고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연기공고 게재에 의합니다.

. 사업 관련 질의응답 및 이의신청의 정확한 답변 제공을 위하여 서면질의서(제안요청서 서식 제2-8호 서면질의서)가 첨부된 이메일로 접수 받으며, 이메일 발송 후 확인을 위한 전화를 필수로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서면질의서 및 담당자 메일주소 제안요청서 P.70 참고)

 

사업문의 : 서울디자인재단 디자인연구팀 김혜수 선임(02-2096-0132)

계약문의 : 서울디자인재단 계약회계팀 한라경 선임(02-2096-0113)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1년 8월 23일

   

서울디자인재단

 

<서울시 핫라인, 의 부당행위 신고센터 운영 안내>

 

서울시는 직원이 입찰 및 계약을 진행하는 과정에서 행사하는 부당행위를 근절하기 위해 아래와 같이의 부당행위 신고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니 적극 활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접수부서 : 서울특별시 감사담당관

2. 신고방법 : 온라인 접수

- 서울시 전자민원 응답소 (http://eungdapso.seoul.go.kr)

(신고자의 인적사항 등은 감사관 외에는 철저히 비공개 처리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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