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공지사항

공지사항

제목
[입찰공고] 「ERP(인사·급여·예산)업무시스템 기능 개선 사업」 사전(규격) 공고
추천수
0
등록자
DDP*
분류
입찰공고
등록일
2021-11-09
서울디자인재단 로고
|서울디자인재단 공고 제2021-121호|
“시민 삶이 편안해지는 디자인 도시 서울을 만들기 위해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ERP(인사·급여·예산)업무시스템 기능 개선 사업」 사전(규격) 공고

    • 입찰건명 ERP(인사·급여·예산)업무시스템 기능 개선 사업
    • 계약기간 계약일로부터 3개월
    • 소요예산 금팔천오백일만구천원정(\85,019,000 VAT포함)
    • 입찰방법 전자입찰(조달청G2B), 제한경쟁입찰(참가자격)
    • 낙찰방법 수의(총액)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 사전공고 21년 11월 09일(화) ~ ’21년 11월 14일(일), 게시일 포함 6일
    • 공고기간 21. 11. 15.(월)~‘21. 11. 23.(화) (예정)
      ※ 사전공고 의견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 과업내용     첨부 ‘과업지시서’ 참고


    서울디자인재단 전경이미지
    발주기관 서울디자인재단 홈페이지 www.seouldesign.or.kr 담당 노태화 T.2096-0090
    서울디자인재단 제2021-121호
목록
상단으로
공유하기
/board/1170/post/6700/detail?menuId=75&boardCateId=3
URL 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