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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입찰공고] 「ERP(인사·급여·예산)업무시스템 기능 개선 사업」 입찰공고
추천수
0
등록자
DDP*
분류
입찰공고
등록일
2021-11-15
서울디자인재단 로고
|서울디자인재단 공고 제2021-125호|
“시민 삶이 편안해지는 디자인 도시 서울을 만들기 위해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ERP(인사·급여·예산)업무시스템 기능 개선」


용역시행 입찰 공고

    • 입찰건명 ERP(인사·급여·예산)업무시스템 기능 개선
    • 계약기간 계약일로부터 3개월
    • 소요예산 금팔천오백일만구천원정(\85,019,000 VAT포함)
    • 입찰방법 전자공개 견적제출(2인견적 수의계약)
    • 공고기간 21. 11. 15.(월)~‘21. 11. 24.(수) (게시일, 마감일, 공휴일 포함)
    • 개찰장소     서울디자인재단 입찰집행관 PC


    서울디자인재단 전경이미지
    발주기관 서울디자인재단 홈페이지 www.seouldesign.or.kr 담당 노태화 팀장 T.2096-0090
    서울디자인재단 제2021-125호



서울디자인재단 제2021-125호


용역 전자공개 수의계약 안내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입찰 안내

용 역 명

용 역 개 요

용 역 기 간

용 역 금 액 (원)

ERP(인사·급여·예산)
업무시스템 기능 개선

과업지시서 참조

계약일로부터 3개월

기 초 금 액

85,019,000

추 정 가 격

76,517,100

부 가 세

8,501,900


※ 제한경쟁(소프트웨어사업자, 직접생산확인증명, 소기업·소상공인 제한), 단독이행, 총액입찰, 제한적 최저가(낙찰하한율 88%)


2. 견적서 제출(투찰) 및 개찰 장소와 일시

개찰정보

공 고 기 간

 2021.11.15(월)~2021.11.24.(수)

견적서 제출(투찰기간)

 2021.11.19(금) 09:00 ~ 2021.11.24(수) 15:00

개 찰 일 시

 2021.11.24(수) 16:00

개 찰 장 소

 서울디자인재단 입찰집행관 PC

(종로구 율곡로 283 서울디자인지원센터 9층)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유의서 제8조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나. 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서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전자입찰서의 제출마감시간에 장애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가능한 한 마감 1시간 전까지 투찰을 완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라.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 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 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 견적입찰 참가자격 : 다음 조건을 모두 충족하는 자

가. 입찰참가신청 서류(접수마감일 기준)

❍ 「소프트웨어산업 진흥법」 제24조 규정에 의한 소프트웨어사업자 [컴퓨터관련 서비스사업(1468)]로 등록업체

❍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에 의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 소지업체 세부품명: 패키지소프트웨어개발및도입서비스(8111159801),

개찰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및 「소기업 및 소상공인 지원을 위한 특별조치법」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기타 상세 내용은 과업지시서 참조)

나.「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따라 자격요건을 구비하고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된 업체이여야 하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미 등록업체는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 규정에 따라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 18시까지 등록 완료하여야 합니다.

⟨문의처 : 조달청 전자 조달센터(☏ 1588-0800)⟩

다. 본 사업의 규모 및 효율성을 고려하여 단독이행만 허용합니다.

라. 입찰참가 수수료는 없습니다.


4.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의거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정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입찰참가자가 2개씩 전자 추첨하여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출 평균한 가격으로 합니다.

예정가격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따라 지정된 정보처리장치(g2b)에서 자동으로 산출되므로 계약담당자가 관여할 소지가 전혀 발생할 수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나. 예정가격 대비 제출된 견적가격이 낙찰하한율 88%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 순서에 따라「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 <별표1> 결격사유 중 어느 하나에도 해당하지 않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다. 전자입찰 결과 동일가격의 전자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8조에 따른 낙찰자 결정방법(추첨)에 따릅니다.


5. 입찰의 무효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 기준,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국가 조달시스템 조달입찰 이용약관 등에 의합니다.

※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조달청 경쟁입찰 참가자격 등록증의 정보와 법인등기부등본 상의 정보가 정확히 일치하는지의 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신 후 입찰에 참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대표자, 상호, 면허사항 등) 위의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 경쟁입찰 참가자격 등록증을 변경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여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2조에 의하여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 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고,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에는 변경 등록을 하여야 하며, 변경 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가한 자는 지방계약법 시행규칙 제42조 제5호 나목에 의하여 입찰 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나. 1인이 다수인의 공인인증서를 차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한 경우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2조 제4호의 규정에 따라 무효 입찰에 해당됨과 동시에 당해 입찰자(공인인증서 차용자 및 대여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제1항 제8호 또는 제9호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 제재 대상에 해당될 수 있습니다.


6. 하도급 관련 사항

본 사업은 하도급이 불가능한 사업입니다.


7. 청렴계약 이행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서울특별시 공고에 의하여 시행한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 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8.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제 실시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권리보호를 위한「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9. 기타사항

가. 본 입찰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입찰로서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부족이나 운영 미숙으로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국가종합 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지방자치단체 계약 일반조건, 지방계약법령, 서울특별시 계약 특수조건 등 입찰 관련 규정의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해야 합니다.

다. 본 용역 과업이행 중 과업 내용의 변경(추가업무 및 특별업무 수행, 용역공정계획의 변경, 특정 용역항목의 삭제 또는 감소 등)이 발생하는 경우 발주처와 계약상대자는 상호합의에 의해 계약기간을 연장 또는 단축하는 변경계약을 체결할 수 있고, 이 경우 계약상대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용역계약 집행기준' 제14장 용역계약 일반조건에 따라 발주처에 계약금액 조정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라. 계약 관련 자료는 서울디자인재단 홈페이지(http://www.seouldesign.or.kr) ⇒ 새소식 ⇒ 입찰정보에 게시된 해당건으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또는 나라장터 입찰공고 첨부파일), 입찰 결과에 대한 정보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입찰정보(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마. 낙찰자는 계약 체결 시 전자계약으로 계약체결 할 예정이오니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에 관련서류를 등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 장애로 인하여 예정된 입찰 집행이 어려운 경우 입찰을 취소 및 연기할 수 있으며, 연기의 공고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연기공고 게재에 의합니다.



※ 사업문의 : 서울디자인재단 총무팀 노태화(☏ 02-2096-0099)

※ 계약문의 : 서울디자인재단 계약회계팀 정민지(☏ 02-2096-0116)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1년  11월  15일



서울디자인재단



<의 부당행위 신고센터 운영 안내>

 

서울시는 직원이 입찰 및 계약을 진행하는 과정에서 행사하는 부당행위를 근절하기 위해 아래와 같의 부당행위 신고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니 적극 활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접수부서 : 서울특별시 감사담당관

2. 신고방법 : 온라인 접수

- 서울시 전자민원 응답소 (http://eungdapso.seoul.go.kr)

(신고자의 인적사항 등은 감사관 외에는 철저히 비공개 처리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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