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관 안내 대관 절차

대관 절차

절차 안내 기타
STEP 01 대관신청 DDP 홈페이지 > 대관안내 > 대관신청 제출서류
- 전시 및 행사 계획서(필수)
- 신청단체 프로필 및 주요경력 소개서(선택)
- 사업자등록증 사본(필수)
STEP 02 대관심의 대관신청 접수 종료 후, 심의위원회를 개최하여 심의 진행 40일 단위로 심의위원회 개최
STEP 03 심의 결과 안내 심의위원회 개최일 기준 7일 내에 개별 안내 문자메시지 및 이메일 안내
STEP 04 대관허가 및 선금 납부 승인일로부터 30일 이내 대관허가 및 선금 납부 선금 미납시 취소
STEP 05 시설회의진행 (행사 D-21) 시스템(음향, 조명, 무대 등) 및 안전 관련 점검 회의 진행
안전책임자, 행사책임자 참석 필요
행사계획서, 전기사용 계획도면, 행사장 배치도면, 안전요원 및 운영 요원 배치도 각 5부 준비
STEP 06 서류제출마감 (행사 D-10) 이메일로 필수 서류 제출 필수 서류
- 행사 신고서 (DDP 양식 사용)
- 행사계획서 최종안
- 보험증권 사본 (대인, 대물)

상황별 필수 서류
- 방염 필증
- 전기사용 계획서
- 전기간선업체 면허증 및 작업자 개인 자격증
- 구조계산서
- 안전계획서
STEP 07 행사진행 기본 대관시간 (알림터 08:00~20:00 / 배움터,기타 10:00~21:00) 이외 시간 행사 및 작업을 진행 해야 할 경우, 반드시 담당자와 사전 협의 및 추가 요금 사전 정산 필요 제출서류
- 전시 및 행사 계획서(필수)
- 신청단체 프로필 및 주요경력 소개서(선택)
- 사업자등록증 사본(필수)
STEP 08 행사종료 대관자는 행사 종료 후 쓰레기(재활용품 포함), 폐기물처리를 직접 처리해야 하며, 행사장의 청소를 대관시간 이내에 완료해야 함 제출서류
- 전시 및 행사 계획서(필수)
- 신청단체 프로필 및 주요경력 소개서(선택)
- 사업자등록증 사본(필수)
STEP 09 시설점검 대관 장소 파손 여부 점검 진행 철거종료 익일 실시

- 계약체결 이후 임의로 행사내용 및 일정변경 불가능합니다.
- 대관시간은 알림터 08:00~20:00(12hr) / 배움터, 기타 10:00~21:00(11hr) 기준입니다.
- 설치 및 철거, 행사일 대관비용 및 대관시간은 같습니다.
- 대관하시는 장소 이외 촬영, DDP 활용한 지식재산권 사용시 반드시 사전 협의가 필요합니다.
- DDP 지정등록업체를 반드시 사용하여야 합니다.

대관 대표 전화 : 1833-4321

업무별 담당자 안내
담당업무 담당자 이메일
전시, 행사 대관 문의 김민희 책임 ggummini@seouldesign.or.kr
구민수 선임 minsoo9@seouldesign.or.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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