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지원 행정서비스헌장

행정서비스헌장

DDP (동대문디자인플라자)

임직원은 시민, 디자이너의 행복을 실현하기 위하여 유연한 사고를 통해 최상의 디자인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행정서비스헌장 전문

[핵심가치]

배려 늘 시민의 입장에서 생각하며 "세심하게 지원하겠습니다"

협력 디자인산업 전문가와 신뢰를 기반으로 "함께 가는 재단을 만들겠습니다"

존중 작은 소리에도 귀 기울여 "시민의 의견에 배려를 더하겠습니다"

실행 신속한 서비스를 통한 "빠른 대응으로 전문성을 강화하겠습니다"

창의 유연한 사고를 통해 "끊임없이 변화하여 서울의 디자인 가치를 재창조하겠습니다"

[이행약속]

하나. 우리는 시민님의 의견을 반영하여 신속하고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하나. 우리는 시민님의 불편사항이 없도록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습니다.

하나. 우리는 지속적인 내부 평가를 통하여 서비스의 질을 향상시켜 만족도 향상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서비스헌장(service Carter) 서비스의 기준과 내용, 서비스의 제공방법 및 절차, 잘못된 서비스에 대한 시정과보상 조치등을 정하여 공포하고, 이에 대한 이행을 고객에게 약속하는 고객권리 선언.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