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지원 시민서비스헌장

시민서비스헌장

DDP

시민 여러분의 최고의 서비스를 받을 권리가 있음을 인식하고 시민 여러분께 신속하고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하여 시민서비스의 을 부단히 향상시켜 시민 여러분의 만족으로 평가 받겠습니다.

시민서비스헌장

하나

우리는 시민 입장에서 생각하고 행동하며, 시민 여러분께 신속하고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하나

우리는 시민 여러분께서 최고의 서비스를 받을 권리가 있음을 인식하여 시민 중심으로 생각하며 불편사항이 없도록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습니다.

하나

우리는 지속적인 자기성찰을 통하여 시민서비스의 질을 부단히 향상시키며 시민 여러분의 만족으로 평가 받겠습니다.

실천

업무처리 내용과 방법이 변경될 경우에는 시민이 불편함이 없도록 사전에 안내하겠습니다.

  • 업무수행 상 시민에게 요청하는 자료가 우리 DDP 내부에서 확인 가능한 경우에는 내부자료를 활용토록 하여 시민에게 자료 요구를 최소화하겠습니다.
  • 불편을 주는 불합리한 절차, 규정, 관행은 시민의 관점에서 개선토록 노력하겠습니다.
  • 우리 DDP 홈페이지, 언론매체 등을 통하여 제반 업무에 대한 최신 정보를 신속하고 알기 쉽게 안내하겠습니다.
  • 우리 DDP에서 시민에게 보내드리는 모든 문서 내용은 가능한 구체적이고 알기 쉬운 용어로 알려드리겠습니다.

이러한 약속을 지키기 위하여 구체적인 ‘핵심서비스 이행 표준’과 ‘시민응대서비스 이행 표준’을 정하고 이를 성실히 실천하며 더 나은 고객만족경영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서비스헌장(service Carter) 서비스의 기준과 내용, 서비스의 제공방법 및 절차, 잘못된 서비스에 대한 시정과보상 조치등을 정하여 공포하고, 이에 대한 이행을 고객에게 약속하는 고객권리 선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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