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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디자인 지식·문화 교류를 위한「2021년 DDP 포럼」운영사업자 선정 (긴급)
추천수
0
등록자
DDP*
분류
입찰공고
등록일
2021-06-16
 서울디자인재단 로고

| 서울디자인재단 공고 제2021-71|


시민 삶이 편안해지는 디자인 도시 서울을 만들기 위해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




디자인 지식·문화 교류를 위한


「2021년 DDP 포럼」 운영사업자 선정 (긴급)


    • 입찰건명       「2021년 DDP 포럼」 운영
    • 계약기간       계약일로부터 2021년 12월 31일까지
    • 소요예산       일금 구천구백만원정(\99,000,000/ VAT포함)
    • 입찰방법       제한경쟁입찰
    • 낙찰방법       협상에 의한 계약
    • 공고기간       ‘21. 6. 16.(수) ~ 28.(월)
    • 과업내용       첨부 '제안요청서' 참조
    • 의견접수       나라장터 사전규격 공개를 통해서만 접수


    서울디자인재단 전경이미지
    발주기관 서울디자인재단 홈페이지 www.seouldesign.or.kr 담당 
    이현주 책임(02-2153-0082)

서울디자인재단 제2021 - 71

 

용 역 입 찰 공 고


(협상에 의한 계약)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10%)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함.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용 역 명 : 2021DDP 포럼운영

. 용역기간 : 계약일로부터 ‘21.12.31까지

. 용 역 비 : 일금 구천구백만원정(99,000,000/부가세 포함)

. 과업내용 : ‘제안요청서참조

. 공고기간 : 2021. 6. 16.() ~ 28.()

추후 계약체결은 나라장터를 통해 이루어지므로 G2B등록을 사전에 하시기 바랍니다.

.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제출 (방문접수)

- 일 시 : 2021. 6. 28.() 10:00 ~ 16:00

- 장 소 : DDP 공간마케팅팀 이현주 책임 (02-2153-0082)

(서울특별시 중구 을지로 281 살림터 1)

. 제안서 평가위원회 개최 (추후 일정 변경 시 발주부서에서 개별통보)

- 일 시 : 2021. 7. 1.() 14:00 ~

- 장 소 : DDP 살림터 2층 세미나실

(서울특별시 중구 을지로 281 살림터 2)


2. 입찰참가자격 : 다음 조건을 모두 충족하는 자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따라 자격요건을 구비하고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된 업체이어야 하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미 등록업체는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 규정에 따라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등록하여야 합니다.문의처 : 조달청 전자 조달센터(1588-0800)

- 중소기업기본법2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소기업·소상공인 및 장애인기업 확인요령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 소상공인확인서(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를 보유한 자

-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에 의거하여 중소벤처기업부 고시 중소기업자간 경쟁제품 직접생산 확인기준에 따라 접생산확인증명[기타행사기획및대행서비스(8014199001)]를 소지한 업체

<중기업ㆍ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직접생산확인서>는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되어야 합니다.

. 본 사업은 공동수급방식(공동이행방식)을 허용하며, 공동수급을 하고자하는 경우에는 공동수급협정서를 제출하여야 함

- 공동계약 시 반드시 주계약자(대표사)를 명시하여야 함

공동수급자는 3개 이하로 구성하며, 공동이행방식일 경우, 구성원별 계약참여 최소지분율은 5% 이상으로 하여야 함.(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행안부 예규)

낙찰자로 결정된 이후에는 공동수급체 구성원을 변경할 수 없으며, 공동수급체의 구성원은 본 사업의 다른 공동수급체에 중복적으로 참가할 수 없음

 

3. 계약방법 : 제한경쟁입찰

 

4. 낙찰자 결정 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입찰참가자로부터 제안서를 제출 받아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43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5장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기준에 따라 제안서평가위원회를 구성·평가하여 평가결과에 따라 우선협상대상자를 선정하고 협상 절차를 통하여 낙찰자를 결정함


5.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등 제출 구비서류 (방문제출)

. 입찰참가 공문 1(대표자 인감 날인)

. 입찰참가신청서 1

. 가격입찰서 1부 : 가격입찰서를 봉투에 넣고 밀봉 후 대표자 인감 날인(봉투 앞면에 가격제안서 기재)

. 제안서 평가본 포함 10

- 제안서 원본 1(인감날인 원본)

- 사업제안서 사본 각 9

발표자료는 제안서 제출 시 함께 제출할 것

사업제안서 사본은 표지 및 내용에 회사명, 회사로고, 대표자성명 등 회사식별정보를 제외하고 작성할 것

. 사업자등록증 사본 1(원본과 상위없음 명기 후 인감 날인)

. 법인인감증명서 및 법인등기부등본 1부 (개인사업자인 경우 주민등록등본 및 인감증명서 각 1: 인감도장(사용인감 사용 시 사용인감계 제출)

.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 근로자권리보호이행서약서 1

. 재직증명서 1, 입찰보증금 지급각서 1, 평가관련 증명서류 원본 및 사본 각 1

. 기타 입찰참가자격을 증빙하는 서류, 제한요청서 추가 명시 서류, 제안서 평가에 필요한 서류 등

 접수된 서류는 일체 반환되지 않습니다.

 

6. 제안서 평가위원회 개최 세부사항은 제안요청서 참조

. 일시/장소: 2021. 7. 1.() 14:00~ / 살림터 2층 북세미나실

일정 변경 시 발주부서에서 개별통보

. 설명시간 : 업체당 30분 내외 (제안 설명 20, 질의응답 10)

. 설명순서 : 제안서 발표 당일 추첨 타 업체 방청 불가

. 발 표 자 : 사업책임자(PM)가 직접 발표

PM3개월 이상 소속직원으로서 재직증명서 및 신분증 등 지참

배석인원은 발표자 포함 2명 이내 가능

 

7.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입찰보증금은 입찰참가신청서식에 따라 납부확약 내용이 명기된 입찰보증금 지급각서 제출로 갈음하며,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관련 법령에 따라 낙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 시에 납부(귀속)해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제한처분을 받게 됩니다.

 

8.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제4, 동법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하며, 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지 아니한 입찰은 무효처리 됩니다.

 

9. 청렴계약이행 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서울특별시 공고에 의하여 시행한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 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10.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서약서 제출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권리보호를 위한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 계약상대자는 근로기준법 제43조에 의거 소속 근로자에게 적기에 임금을 지급해야 하며, 매월 발주부서에 임금 지급내역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만일 서약서 내용을 위반한 사실이 발견될 경우, 근로기준법 등 관계법령에 따라 소관 고용노동청에 통보조치 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11. 기타사항

. 협상이 성립되면 그 결과를 해당 협상 대상자에게 서면으로 통보합니다.

. 평가의 공정성 확보를 위해 위원회 개최 후 평가위원 명단과 평가점수는 공개하며, 이때 평가점수별 평가위원 실명은 공개하지 않습니다.

. 제안서는 입찰 시 직접 제출하여야 하며 우편접수는 불가합니다.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 제안서는 대표자 인감이 날인된 공문과 함께 제출되어야 합니다.

. 입찰참가자는 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특수조건,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와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 및 입찰관련 회계예규 등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 계약 관련 자료는 서울디자인재단 홈페이지(http://www.seouldesign.or.kr) 새소식 입찰정보에 게시된 해당건으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또는 나라장터 입찰공고 첨부파일), 입찰 결과에 대한 정보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입찰정보(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본 용역 과업이행 중 과업 내용의 변경(추가업무 및 특별업무 수행, 용역 공정계획의 변경, 특정 용역항목의 삭제 또는 감소 등)이 발생하는 경우 발주처와 계약상대자는 상호 합의에 의해 계약기간을 연장 또는 단축하는 변경계약을 체결할 수 있고, 이 경우 계약상대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14장 용역계약 일반조건에 따라 발주처에 계약금액 조정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 사업안내 및 제출서류에 대한 세부적인 내용이 수록된 제안요청서는 위와 동일한 경로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참가에 따른 비용 일체는 입찰자가 부담합니다.

. 낙찰자는 계약 체결 시 전자계약으로 계약체결 할 예정이오니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에 관련서류를 등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 장애로 인하여 예정된 입찰 집행이 어려운 경우 입찰 을 취소 및 연기할 수 있으며, 연기의 공고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연기공고 게재에 의합니다


사업문의 : 서울디자인재단 공간마케팅팀 이현주(02-2153-0082)

계약문의 : 서울디자인재단 계약회계팀 한라경(02-2096-0113)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1616

서울디자인재단



<서울시 핫라인, 의 부당행위 신고센터 운영 안내>

 

서울시는 직원이 입찰 및 계약을 진행하는 과정에서 행사하는 부당행위를 근절하기 위해 아래와 같이서울시 핫라인 의 부당행위 신고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니 적극 활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접수부서 : 서울특별시 감사담당관

 

2. 신고방법 : 온라인 접수

- 서울시 전자민원 응답소 (http://eungdapso.seoul.go.kr)

(신고자의 인적사항 등은 감사관 외에는 철저히 비공개 처리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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