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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2021년 서울디자인재단 및 DDP 홈페이지 유지관리 사업
추천수
0
등록자
DDP*
분류
입찰공고
등록일
2021-07-26
 서울디자인재단 로고

| 서울디자인재단 공고 제2021-84|


시민 삶이 편안해지는 디자인 도시 서울을 만들기 위해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1년 서울디자인재단 및 DDP 홈페이지 유지관리 사업


    • 입찰건명       2021년 서울디자인재단 및 DDP 홈페이지 유지관리 사업
    • 계약기간       계약일로부터 12개월
    • 소요예산       일금일억오천만원정(\150,000,000 VAT포함)
    • 입찰방법       제한경쟁입찰
    • 낙찰방법       협상에 의한 계약
    • 공고기간       ‘21. 7.26.(월) ~ ’21. 8.16.(월)
    • 제안접수       ’21. 8.17.(화) 10:00 ~ 15:00
    • 제안평가       ’21. 8.24.(화) 14시 (예정) * 변경시 별도안내 예정
    • 결과발표       ’21. 8.26.(목) (예정) * 변경시 별도안내 예정
    • 과업내용       첨부 ‘제안요청서’ 참고


    서울디자인재단 전경이미지
    발주기관 서울디자인재단 홈페이지 www.seouldesign.or.kr / DDP 홈페이지 http://www.ddp.or.kr
     담당 김찬란 선임 T.2096-0023


서울디자인재단 공고 제2021-84

용 역 입 찰 공 고

(협상에 의한 계약)


서울디자인재단은 2021년 서울디자인재단 및 DDP 홈페이지 유지관리 사업용역 입찰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사전 규격 공고를 실시합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사 업 명 : 2021년 서울디자인재단 및 DDP 홈페이지 유지관리 사업

사업기간 : 계약일로부터 12개월

사업내용 : 제안요청서 참조

사 업 비 : 일금일억오천만원정(\150,000,000 VAT포함)

사업설명회 : 제안서요청서로 갈음

입찰참가등록(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제출)

일시 : 2021.08.17.() 10:00 15:00

장소 : 서울 종로구 율곡로 283 서울디자인재단 4층 회의실(4-2회의실)

공고기간: 2021.07.26.() ~ 2021.08.16.()


2. 입찰참가자격 : 다음 조건을 모두 충족하는 자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13(입찰참가자격) 및 동법 시행규칙 14(입찰참가자격 요건의 증명)에 의한 경쟁 입찰 참가자격이 있는 자로서 아래 조건을 갖추어야 함

입찰참가신청 서류 접수마감일 현재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24조 에 의한 소프트웨어사업자(분야: 컴퓨터관련서비스사업)로 신고한 자

본 사업은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에 의한대기업인 소프트웨어사업자가 참여할 수 있는 사업금액의 하한(과학기술정보통신부고시)이 적용되는 사업으로 대기업은 입찰에 참여할 수 없음

대기업에 하도급 또는 대기업 직원의 인력파견 형태로도 참여 불가

❍ 「중소기업기본법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확인서(제안서 접수일 현재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하여야 함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8(경쟁입찰 참여자격) 법 시행령 제9조에 의한 유자격자로서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제도 운영요령”(중소벤처기업부고시)29조제8항에 의거 입찰 마감일의 전일까지 공공구매정보망(http://smpp.go.kr)에 아래와 같이 직접생산 확인등재된 자(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제품명

물품분류번호

품명

세부품명번호

세부품명

전산업무

(소프트웨어 개발포함)

81111599

정보시스템개발서비스

8111159901

정보시스템개발서비스

81112299

소프트웨어유지및지원서비스

8111229901

소프트웨어유지및지원서비스

81111899

정보시스템유지관리서비스

8111189901

정보시스템유지관리서비스

81112199

인터넷지원개발서비스

8111219901

인터넷지원개발서비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31조 및 동법 시행령 제92(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은 업체이어야 함

상호출자제한기업 집단에 속하는 회사인 경우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으며, 계약체결일 기준으로 입찰자가 상호출자제한 집단에 속하는 회사일 경우에도 계약체결 불가(차순위자와 협상).

공동수급계약(공동이행방식)이 가능하며, 공동수급업체 구성원 각각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5조 규정에 저촉되지 않아야 하며, 입찰참가자격을 모두 충족하여야 한다.(공동계약운영요령 제9조 제5항 참조)

- 공동수급체 구성원은 5개 업체 이내로 제한하고, 구성원별 계약참여 최소 지분율은 5%이상이어야 함(참여지분율이 높은 업체를 대표사(주사업자)로 지정)

- 낙찰자로 결정된 이후에는 공동수급체 구성원을 변경할 수 없으며, 컨소시엄 구성원의 경우 타 컨소시엄에 참여할 수 없음

- 대기업 입찰 참여 가능 사업의 경우라도 매출액이 8천억원 이상인 소프트웨어사업자 간 공동수급체의 참여는 제한됨

- 공동수급협정서 제출일 현재 부도·파산·해산·영업정지 등의 상태에 있는 업체는 공동수급체를 구성할 수 없습니다.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제1항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음


3. 계약방법: 제한경쟁입찰


4. 낙찰자 결정 방법: 협상에 의한 계약

❍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43조와 제44에 의거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방법 적용

제안요청서 배부 제안서 접수 제안 설명 및 평가 → 협상 대상 업체 선정 협상실시 사업자 선정 및 계약체결

적용규정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예규)

소프트웨어 기술성 평가기준(과학기술정보통신부고시)

행정기관 및 공공기관 정보시스템 구축·운영 지침(행정안전부고시)


5. 입찰참가 등록 신청 구비서류

입찰참가신청서 1

사업자등록증 및 소프트웨어사업자 신고확인서 사본 각 1부 원본 대조 필 명기 후 인감날인

중소기업확인서, 직접생산확인서 각 1

법인등기부등본 및 법인인감증명서 각 1부 (개인사업자인 경우 주민등록등본 및 인감증명서 각 1)

인감(사용인감) 지참, 사용인감 사용시 사용인감계 별도 제출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

공동도급인 경우

공동수급 표준협정서(공동이행방식) 1

합의각서 1

공동도급 구성원별 위 ~의 서류 각 1

위임장 또는 재직증명서 1(대리인 제출 시)

기타 입찰참가자격을 증명하는 서류, 입찰공고문 추가명시 서류 등

사본은 인감(사용인감 사용 시 사용인감)으로 원본대조필하여 제출(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6. 제안서 및 가격제안서 제출 구비서류

입찰참가 공문 1(대표자 인감 날인)

제안서 원본 포함 11부 발표 자료는 제안서 제출 시 함께 제출

제안서 원본 1

평가본 및 평가본 요약서 각 10(PDF 파일 별도제출)

- 원본과 평가본이 상이한 경우 원본 내용이 우선

- 원본/사본 표시

제안서 평가본은 표지 및 내용에 회사명, 회사로고 등 회사 식별정보를 제외하고 작성할 것

- 평가본은 제안서 제출시 pdf파일 제출하며, 제안서 원본은 최종 계약업체에 한하여 차후 pdf파일 제출함

PDF파일은 행정기관 및 공공기관의 정보시스템 구축 운영지침31(제안서 사전배포)에 의거 심사위원들의 심층 검토를 위해 사전배포 될 수 있으니, PDF파일 생성 시 보안설정(복사방지, 출력해상도 조정 등) 등 유의하여 작성

제안서에 기술적용계획표 포함 제출 - 행정기관 및 공공기관 정보시스템 구축운영 지침(행정자치부 고시)

가격입찰서 및 가격제안서 각 1

제출 시 가격입찰서 및 가격제안서를 넣고 밀봉 후 대표자 인감을 날인하여 제출

평가관련 증명서류(별권 제출) 원본 1부 및 사본 3

주요사업 실적증명 서류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신인도 및 가산점 관련 증거 서류

참여인력 증거서류

- 기술 및 경력 증거서류(소프트웨어 기술자 경력 증명서, 자격증 및 학력 증명, 경력 증명, 건강보험 자격 득실 확인서 등)

- 재직 증명 서류(건강보험 자격 득실 확인서 등)

기타 제안에 필요한 서류(제안요청서 참고)

문의처 : 서울디자인재단 언론홍보팀

- 02-2096-0023 (담당자: 김찬란, brilliant@seouldesign.or.kr)

 

7. 제안서 평가위원회 개최

일시 및 장소 : 추후 통지

설명시간 : 업체당 30분 내외(제안설명 20, 질의응답 10)

설명순서 : 제안서 발표 당일 추첨

발 표 자 : 사업총괄책임자(PM)가 직접 발표


8.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입찰보증금은 입찰참가 신청 시 입찰보증금 지급확약을 하여야 하고 낙찰자가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낙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 재단에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게 됨.


9.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제4,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함.


10. 청렴계약 이행 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서울특별시 공고에 의해서 시행한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 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준수하겠다는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입찰에 참가할 수 있으며, 이를 제출하지 않거나 거부하는 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11. 근로자 권리보호 서약서 제출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 권리보호를 위한 근로자 권리보호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함. 다만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근로보호 서약서를 제출해야 함.

 

12. 변경계약 관련 사항

본 용역 과업이행 중 과업 내용의 변경(추가업무 및 특별업무 수행, 용역 공정계획의 변경, 특정용역항목의 삭제 또는 감소 등)이 발생하는 경우 발주처와 계약상대자는 상호 합의에 의해 계약 기간을 연장 또는 단축하는 변경계약을 체결할 수 있고, 이 경우 계약상대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14장 용역계약 일반조건에 따라 발주처에 계약금액 조정을 청구할 수 있다.


13. 기타사항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제안서는 입찰시 직접 제출하여야 하며 우편 및 택배 접수는 불가함.

제안내용에 대한 확인을 위하여 추가 자료요청 또는 현지실사를 할 수 있으며, 입찰참가자는 이에 응하여야 함.

제안내용에 대한 확인 및 검증이 필요한 경우 제안업체에 입증자료를 요구할 수 있으며, 입증자료를 제출하지 못할 경우 불가능한 것으로 판단함.

제안서 작성 시 본 제안 요청서의 요구조건으로 제시하고 있는 사항들에 대하여 언급이 없거나 관련이 없는 내용 부분들은 그 기능이 없는 것으로 간주함.

입찰참가자는 제안요청서, 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특수조건, 청렴 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와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 및 입찰관련회계예규 등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함.

⑦ 제안요청서는 서울디자인재단 홈페이지(http://www.seouldesign.or.kr) 또는 DDP 홈페이지 (http://www.ddp.or.kr) 또는 서울시홈페이지(http://www.seoul.go.kr) 또는 나라장터(국가 종합전자조달, http://www.g2b.go.kr)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음.

위원회 개최 후 평가결과는 재단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함.

지방자치단체 입찰 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자치부예규) 5장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 제4절 제안서평가위원회 구성ㆍ운영 3. 평가결과의 공개 참조

참가에 따른 비용 일체는 입찰자가 부담함.

낙찰자는 계약 체결 시 전자계약으로 계약체결 예정이오니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에 관련서류를 등록하여야 함.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 장애로 인하여 예정된 입찰 집행이 어려운 경우 입찰을 취소 및 연기할 수 있으며, 연기의 공고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연기공고 게재에 의함.

  

입찰공고의 내용에 이의가 있는 경우 이메일로 접수 받으며, 이메일 발송 후 확인을 위해 필수적으로 유선연락을 하여주시기 바랍니다.

- 02-2096-0023 (담당자: 김찬란, brilliant@seouldesign.or.kr)

사업문의 : 서울디자인재단 언론홍보팀 김찬란 선임 (02-2096-0023)

계약문의 : 서울디자인재단 계약회계팀 한라경 선임 (02-2096-0113)

 

2021. 7. 26

 

서울디자인재단


<의 부당행위 신고센터 운영 안내>

 

서울시는 직원이 입찰 및 계약을 진행하는 과정에서 행사하는 부당행위를 근절하기 위해 아래와 같의 부당행위 신고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니 적극 활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접수부서 : 서울특별시 감사담당관

2. 신고방법 : 온라인 접수

- 서울시 전자민원 응답소 (http://eungdapso.seoul.go.kr)

(신고자의 인적사항 등은 감사관 외에는 철저히 비공개 처리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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