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그램 전체 일정

전체 일정

제목
MACAU POSTER DESIGN EXHIBITION. SEOUL
일정
2014. 11. 15 ~ 2014. 11. 30
장소
DDP 동대문역사문화공원 갤러리 門
시간
관람비용
무료
관련자료
나이테가 말했다. 우리가 베어낸 것은 나무뿐만 아니라 세월도 함께 베었다고. 그때의 나는 살아 있었다. 부드러운 바람이 불어 내 얼굴을 스치는 것을 느낄 수 있었다. 그때의 나는 살아 있었다.  보슬비가 내리는 때 그 시원함을 느낄 수 있었다. 그때의 나는 살아 있었다. 주변 모인 사람들 나를 둘러싼 목소리를 들을 수 있었다. 지금의 나는 오직 백지 한 장 뿐이다. 과거 좋았던 시절의 추억에 잠길 수 밖에 없다. 인간이 먹을 수 있는 식자재가 갈수록 부족해지고 있기에, 더 이상 자원을 아끼지 않으면 나무밖에 먹지 못하는 우리의 미래를 예측할 수 있다. 우리는 도시를 발전시키는 과정에서 자연에서 만들어진 것들을 가공하여 인테리어에 사용하기도 하고, 자연 그대로 살아있는 식물을 키우기도 한다. 그러나 이러한 것들은 우리에게 자연이 필요한 근본적인 이유가 아니다. 우리는 이 사실을 잊고 있었다. 영혼의 변화는 새로운 삶을 되찾는 것을 말한다.


전시관련 정보 선택메뉴

木(나무)은 동양 전통문화 오행설 중에 하나입니다.  또한 생명의 연속과 강한 의지의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마카오포스터디자인협회의 기획전시를 통해 한국의 일반관객들과 디자인계의 인사들이 마카오의 문화와 디자인언어를 이해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며, 또한 포스터의 시각적 자극으로 서로 다른 문화의 배경에서 '나무'에 대한 다양한 생각과 느낌들을 일으킬 것입니다.
29
공유하기
http://www.ddp.or.kr/event/detail/135?menuId=20&status=1&cateCode=
URL 복사
상단으로